뭘 좀 아는 공효진도 즐기는`Cheap Chic`

2013. 01.08(화) 16:26
[매경닷컴 MK패션 홍지혜 인턴기자] 최근 등장한 수 많은 브랜드 중 특히 지난해와 올해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는 브랜드들의 특징은 가격 경쟁력이 뛰어나다는 점이다. 배우 공효진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그를 모델로도 내세운 '랩'을 필두로 '에잇세컨즈', '미쏘', '디아'까지. 그 동안 '자라'와 '에이치엔앰', '포에버21' 등에 머물렀던 여성소비자들의 시야는 한층 더 넓어졌다.
이들 브랜드는 스타일리시하면서 군더더기 없는 실용적인 디자인과 여성고객의 지갑까지 만족시키는 합리적 가격을 갖춰 장기적으로 많은 여성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랩'은 4일부터 20일까지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신년맞이 세일을 진행하는 가운데, 모든 브랜드들도 앞 다투어 치열한 세일 경쟁에 돌입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부터 이어진 경제침체로 소비 트렌드의 핫 키워드가 된 칩시크(Cheap chic)는 앞으로 품질경쟁력과 가격경쟁력에서 밀리지 않는 기세로 계속 영향력을 과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매경닷컴 MK패션 홍지혜 인턴기자 fnews@mkinternet.com/사진=LAP홈페이지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보고 싶잖아 "그거"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천차만별 남자슈트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트렌치코트 딜레마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어깨 슬쩍 오프숄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