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이지함화장품’ 중국 유통 전문기업 ‘금축인터내셔널’과 업무 협약
2015. 10.14(수) 09:51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닥터코스메틱 ㈜이지함화장품(이유득 사장:피부과전문의)은 중국 수출 및 마케팅 촉진을 위해 중국 유통 전문기업 ㈜금축인터내셔널과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이지함화장품 최형석 대표, 금축인터내셔널 민영기 대표 및 양사의 임직원들이 참석해 상호협력을 원칙으로 공격적인 중국 수출 및 공동 마케팅 협력을 약속했다.

금축인터내셔널은 MOU체결을 시작으로 중국 화장품 시장에 대한 다년간의 경험과 막강한 유통망을 통해 이지함 브랜드를 알리며 판매활성화를 도모할 예정이다.

중국시장을 향한 첫번째 협력제품은 바이탈퍼밍라인이다.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아 보다 빠르고 집중적으로 주름, 탄력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기능성 고시원료인 아데노신이 함유돼 주름케어에 탁월한 효과를 주는 제품이다.

이지함화장품은 2000년 설립된 국내 최초 닥터코스메틱 브랜드로 이지함피부과, 이지함피부과학연구소와 함께 화장품과 의약품을 결합시킨 고기능성 화장품을 개발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중국시장의 전략적 진출을 위해 중국 상하이에 연락사무소 설립을 비롯해 중국 위생허가 취득 절차, 상표권 등록 등의 업무를 진행 중이다.

이지함화장품 최형석 대표는 “최근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한중 FTA체결로 수입관세 및 장벽이 낮아지면서 수많은 국내기업들이 중국 시장진출을 도모하고 있다는 점에서 이번 협약식이 더 큰 의미를 가진다.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중국 시장에 더 적극적이고 체계적인 진입을 하기 위해 양사는 1년간 본 프로젝트를 준비했고 이번 협약식은 그 출발을 알리는 신호탄이다”라고 밝혔다.

금축인터내셔널은 중국 등 해외시장에 화장품 및 의류를 전문적으로 수출하는 기업으로 2010년 설립, 중국 내 한류열풍과 공격적인 유통망 개발 및 마케팅 시너지효과를 내며 100억원의 매출을 넘어서는 유통시장의 신흥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중견기업이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키워드 : 금축인터네셔널 | 이지함 화장품

이슈포토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어깨 슬쩍 오프숄더
천차만별 남자슈트
설렘 가득한 웨딩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2016 셔츠전성시대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