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집에서 누리는 피부과 효과’ 어반터치, 수소수 함유 스킨케어 4종 출시
2016. 05.12(목) 19:53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뜨겁게 내리쬐는 태양 볕에 수분을 빼앗기고 피지가 폭발해 피부 겉은 번들거리고 피부 속은 더욱 건조해지는 날씨가 찾아왔다. 피부 속 당김을 호소하는 이들을 위한 프리미엄 수분 스킨케어 제품이 출시됐다.

어반터치는 급격하게 변화하는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하고 새롭게 접근해 아름다움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고 그 이상의 만족을 제공하는 감성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다. 어반터치는 점점 민감하고 약해져 가는 현대인들의 피부를 케어해 줄 엄선된 유효 성분들이 전달될 수 있도록 정제수 대신 프리미엄 워터 수소수를 담았다.

일본을 비롯한 중국에서는 수소수가 항산화 작용을 해서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각광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이제 주목받기 시작해 마시는 물외에 화장품 등 점차 영역을 넓히는 추세다.

피부과 시술을 컨셉으로 한 어반터치 스킨케어는 4종으로 구성됐다. 레이저 토닝한 듯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 해주는 수소 버블 폼 클렌저 ‘백치미 포밍 클렌저’, 밀크필 시술 효과를 그대로 누릴 수 있는 워시오프 필링 ‘뽀얀 밀크필’, 물광 주사 맞은 듯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3D스타아우라 세럼’, 윤곽주사를 맞은 것처럼 늘어진 얼굴선을 탄력 있게 조여 주는 ‘조각크림’이다.

신선한 디자인의 ‘UFO패키지’는 투명 용기로 제작되어 제품의 내용물 및 사용량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신뢰도를 높이는 투명 용기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는 등 소장가치가 높아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키워드 : 수소수 스킨케어 | 어반터치
[드라마 STYLE] ‘수상한 파트너’ …
[방탄소년단 STYLE] 블랙슈트 속 7…
[70th 칸영화제②] 봉준호-홍상수 그…

이슈포토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로맨스 위 브로맨스
설렘 가득한 웨딩
알듯 모를 듯 커플룩
2016 셔츠전성시대
어깨 슬쩍 오프숄더
스웨터 vs 스웨트셔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