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김성령, 하와이도 매료시킨 고혹적 자태 [시크포토]
2016. 07.19(화) 15:22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배우 김성령의 매혹적인 모습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한 패션 매거진은 19일 김성령의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성령은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그윽한 눈빛과 멋진 포즈로 어떠한 분위기에서도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있는 김성령의 모습은 그녀가 가지고 있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한층 더 끌어 올리며 시선을 사로 잡는다.

하와이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 현장에서 김성령은 배우다운 풍부한 연기력과 기품 있는 포즈를 선보이며 현장 스태프들의 탄성과 박수갈채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성령은 “일을 대하는 자세는 평생 공직 생활을 했던 아버지를 닮은 것 같다. 전 제가 끼와 열정이 타고 났다고는 생각 안 한다. 천생 배우도 아니고. 옆으로 눈 안 돌리고 거북이처럼 꾸준히 한 길을 가는 타입”이라며 자신의 강점을 성실함과 책임감으로 꼽았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인생의 황혼기에 접어든 그녀가 일과 가정을 대하는 자세, 세상을 바라보는 균형감각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김성령은 지난 5월 종영한 SBS 주말드라마 ‘미세스캅2’에서 형사 고윤정 역으로 열연했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그라치아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5
키워드 : 김성령
‘군주’ 유승호 “작품 잘 돼서 다행…부…
장동건파 vs 송중기파 ‘셔츠 패션’ 나…
[바캉스 기획] 여름휴가 필수품 ‘밀짚모…

이슈포토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보고 싶잖아 "그거"
데님 핫 트렌드
센치한 블라우스
어깨 슬쩍 오프숄더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설렘 가득한 웨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