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웃찾사’ 연말특집 왕중왕전 투표 진행, 12개 코너 중 승자는?
2016. 11.28(월) 19:27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하 웃찾사)’이 연말특집 방송을 예고한 가운데, 개그맨들이 투표 독려에 나섰다.

오는 12월 14일 방송되는 SBS ‘웃찾사 - 2016 히트코너 왕중왕전’에서는 2016년 큰 사랑을 받았던 인기 코너들이 모여 최고의 코너를 가리는 토너먼트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방송 중인 ‘환상 속의 그녀’와 ‘살점’ ‘해줘라’ ‘아가씨를 지켜라’ 뿐 아니라 연중 종영됐던 ‘남자끼리’ ‘백주부TV’ ‘기묘한 이야기’ ‘흔한 남매’ ‘YOP’ ‘부담스런 거래’ ‘역사 속 그날’ ‘또 통화 중’까지 총 12개의 코너가 맞붙는다.

현재 SB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사전 투표가 진행 중이다. 오는 12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 사전 투표 결과에 따라 토너먼트 참가 순서가 결정되며 사전 투표 결과와 현장 관객 투표를 50대 50으로 합산한 총점을 비교해 승자가 가려진다.

개그맨들은 방송을 앞두고 연습에 돌입한 한편, 투표 독려에 나섰다. ‘백주부 TV’의 홍윤화는 “얼~마나 재밌게요”를, ‘해줘라’ 김정환은 “많이 많이 뽑아줘라”를, ‘흔한 남매’의 한으뜸과 장다운은 “예쁘게 봐주세요”를 외치며 각자가 만든 유행어를 총동원했다.

‘웃찾사’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키워드 : 웃찾사

이슈포토

센치한 블라우스
2016 셔츠전성시대
데님 핫 트렌드
로맨스 위 브로맨스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보고 싶잖아 "그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