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강재준♥이은형, ‘웃찾사’ 녹화장서 “내년 4월 결혼” 발표
2016. 12.12(월) 10:44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개그맨 강재준과 이은형이 결혼 계획을 밝혔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하 ‘웃찾사’) 송년특집 ‘2016 히트코너 왕중왕전’에서는 2016년 한 해 동안 큰 사랑을 받았던 인기 코너 중 최고의 코너를 가리기 위한 토너먼트 경쟁이 펼쳐진다. 이에 지난 8일 녹화 현장에서는 연중 종영됐던 코너 ‘남자끼리’ 팀도 무대에 올랐다.

강재준과 이은형은 ‘남자끼리’로 유명세를 타게 된 코미디언 커플. 이은형이 외쳤던 “줴훈 줴훈”과 “핵노잼”, 강재준의 “재훈 재훈은 금지되어 있어요”는 최고의 유행어가 됐다.

이날 다시 한번 같은 무대에 오른 강재준, 이은형 커플은 공연을 마친 뒤 MC 컬투 정찬우와 걸스데이 유라가 진행하는 막간 인터뷰에서 “4월에 결혼한다. 내일모레가 상견례”라면서 구체적인 결혼 계획을 공개해 현장 관객들의 우뢰와 같은 축하를 받았다.

한편 이날 녹화에는 나몰라패밀리가 8년 만에 완전체로 ‘웃찾사’를 찾아 축하 공연을 펼쳤다. 김재우, 김경욱, 김태환, 고장환의 깜짝 등장에 관객들은 “패밀리 패밀리”를 외치며 화답했다. 특히, 김재우는 “‘웃찾사’ 무대 위에 오랜만에 서서 너무 기쁘다”며 벅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대선배인 컬투 정찬우의 입가에도 흐뭇한 미소가 떠나지 않았다.

‘웃찾사’ 관계자는 “12개 코너, 약 70명에 달하는 개그맨들이 한 무대에 섰다. 종영 코너와 신규코너, 선배와 후배들이 모두 한데 어우러져 파티를 벌이는 분위기였다. 2016년의 마무리로 최고의 코너를 선정하는 것뿐 아니라, 결혼 발표 등 새로운 시작이 더해져 개그맨들에게 더 밝은 내년을 기대하게 하는 자리였다”고 전했다.

‘웃찾사’는 오는 1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5
키워드 : 강재준 | 웃찾사 | 이은형
‘군주’ 유승호 “작품 잘 돼서 다행…부…
장동건파 vs 송중기파 ‘셔츠 패션’ 나…
[바캉스 기획] 여름휴가 필수품 ‘밀짚모…

이슈포토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어깨 슬쩍 오프숄더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데님 핫 트렌드
보고 싶잖아 "그거"
센치한 블라우스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