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

‘2016 KBS 연예대상’ 걸그룹 ‘상큼 포텐 팡팡’ 레드카펫 메이크업
2016. 12.26(월) 11:16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걸그룹의 립 메이크업이 상큼한 컬러로 물들었다.

지난 24일 열린 ‘2016 KBS 연예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한 걸그룹들은 상큼함이 가득 느껴지는 립 컬러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대세 걸그룹 아이오아이의 최유정‧전소미, 라붐의 솔빈, 구구단의 김세정, 레드벨벳의 아이린 등은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미모를 자랑했다. 이에 걸그룹처럼 변신할 수 있는 메이크업 팁이 관심을 모은다.

올해의 아이돌 메이크업의 트렌드는 단연 생생한 립 컬러다.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앞서 파운데이션을 사용해 깨끗한 피부를 표현해준다. 다음 음영 섀도를 사용해 눈두덩이 은은하게 물들여준다. 진한 갈색 섀도를 사용해 눈꼬리를 한 번 더 잡아주는 것이 도도한 아이메이크업의 팁. 이어 블랙 젤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눈꼬리를 살짝 빼서 그려 준 뒤 눈썹을 드라마틱하게 올리고 마스카라로 또렷한 눈매를 연출한다.

이어 진한 핑크 컬러의 립스틱을 입술 중앙에서부터 물들이듯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한다. 마지막으로 양 볼을 발그레하게 연출해 화사한 이미지를 연출하면 걸그룹표 메이크업 완성.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권광일 기자]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키워드 : 2016 KBS 연예대상 | 김세정 | 최유정
[가요 VIEW] 레드벨벳
[이슈 위클리] 워너원 컴백부터 수지-이…
[이슈 VIEW] ‘무한도전’ ‘나 혼자…

이슈포토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센치한 블라우스
로맨스 위 브로맨스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2016 셔츠전성시대
데님 핫 트렌드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