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이태란, 열음엔터와 전속계약…김성령·정웅인과 한솥밥
2017. 01.06(금) 09:05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배우 이태란이 열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열음엔터테인먼트는 6일 이태란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매 작품마다 시청자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태란이 다방면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소속사로서 아낌없는 지원을 할 예정”이라며 “더 좋은 활동을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태란은 드라마 ‘노란 손수건’ ‘장밋빛 인생’ ‘소문난 칠공주’ ‘내 사랑 금지옥엽’ ‘아내의 자격’ ‘왕가네 식구들’ ‘여자를 울려’, 중국드라마 ‘제금: 가면의 비밀’ ‘왕후의 꽃’, 영화 ‘마이보이’ ‘적도’ ‘두 번째 스물’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케이블TV tvN ‘렛미홈’에서 MC를 맡아 깔끔한 진행은 물론 신청자를 마음으로 이해하는 모습들로 명 MC의 면모를 선보였으며 영화 ‘두 번째 스물’에서는 첫사랑 민구와 운명처럼 재회한 안과의사 민하 역을 맡아 아름다운 로맨스를 그려내 대종상영화제 여우주연상 후보에 오르며 찬사를 받았다.

한편, 열음엔터테인먼트는 큐로홀딩스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배우 김성령, 김유미, 박효주, 윤주희, 박민지, 이열음, 정웅인, 김형범, 민우혁, 도지한, 이민호 등이 소속돼 있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시크뉴스 DB]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키워드 : 김성령 | 박민지 | 이태란
[가요 VIEW] 레드벨벳
[이슈 위클리] 워너원 컴백부터 수지-이…
[이슈 VIEW] ‘무한도전’ ‘나 혼자…

이슈포토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천차만별 남자슈트
로맨스 위 브로맨스
보고 싶잖아 "그거"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2016 셔츠전성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