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트렌드 카피] 2017 팬톤 봄 키컬러 ‘헤이즐넛’, 톤온톤 베이지룩
2017. 01.16(월) 16:12
모델 김가은 장은희
모델 김가은 장은희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팬톤이 2017 봄 컬러로 제시한 10개 중 사계절 스테디셀러로 꼽히는 베이지 계열의 헤이즐넛이 본격적인 봄 시즌을 앞둔 1월 벌써부터 대세 컬러의 위용을 과시하고 있다.

베이지 계열은 따스함과 이지적 감성을 동시에 충족하는 컬러로, 특히 헤이즐넛은 땅의 우직함과 따스함을 모두 간직한 이중성에 중성적 매력을 더해 패션계가 올해 가장 주목하는 컬러로 꼽히고 있다.

카멜과 베이지의 중간쯤인 헤이즐넛은 이너웨어는 물론 아웃웨어로 폭넓게 활용되는데 이너웨어는 헤이즐넛 본연의 옅은 베이지를, 아우터는 카멜색을 선택해 톤온톤 스타일링을 시도하면 한층 더 세련된 느낌을 낼 수 있다.

소바패션은 벨벳으로 투톤 느낌이 나는 헤이즐넛 컬러의 벨벳 터틀넥 티셔츠와 카멜색 오버사이즈 트렌치코트를 2017 봄 키 아이템으로 제시했다.

헤이즐넛 벨벳 터틀넥 티셔츠는 소재 자체의 고급스러운 질감으로 화이트 계열과 함께 스타일링하면 미니멀 시크룩으로 시선을 끌 수 있다. 특히 카멜색 트렌치코트와 톤온톤 스타일링을 시도하면 ‘분위기 여신’다운 럭셔리 시크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베이지룩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헤어 메이크업 팁까지 숙지하면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미창조(주)리안헤어 & 보그헤어의 김경희 메이크업 실장은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기본으로 블랙 컬러와 더불어 이국적인 분위기의 톤다운 된 에쉬 베이지 컬러가 베이지룩을 돋보이게 할 수 있다”고 헤어컬러 선택법을 공개했다.

또 “최대한 자연스럽고 절제된 메이크업으로 헤어 컬러와 어우러질 수 있게 해야 한다”고 메이크업 팁을 덧붙였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소바패션, 팬톤 홈페이지]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키워드 : 소바패션 | 카멜룩 | 팬톤 컬러
[5분 인터뷰] ‘슬감’ 문래동 카이스트…
[스타일리스트 say] ‘흑기사’ 장미희…
[이슈 위클리] 워너원 박지훈 박우진 ‘…

이슈포토

로맨스 위 브로맨스
보고 싶잖아 "그거"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설렘 가득한 웨딩
데님 핫 트렌드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천차만별 남자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