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앤 해서웨이, 국내 화장품 브랜드 모델 발탁…올해 첫 방한 예정
2017. 01.31(화) 22:07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할리우드 배우 앤 해서웨이가 국내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의 전속 모델로 발탁, 올해 방한한다.

한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는 31일 “앤 해서웨이가 새로운 뮤즈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앤 해서웨이는 해당 브랜드의 모델로서 다음 달 공개될 예정인 브랜드 캠페인에 참여한다. 광고 캠페인,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 홍보를 통해 아시아 여성을 만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앤 해서웨이는 우아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으며, 도시적이면서도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진 아주 매력적인 배우”라며 “그녀는 우리 브랜드를 대표할 수 있는 완벽한 선택”이라고 모델 선정 배경을 밝혔다.

앤 해서웨이는 해당 브랜드를 통해 “모델이 돼 굉장히 기쁘며, 이러한 훌륭한 뷰티 브랜드와 함께 일하게 돼 더할 나위 없이 좋다”며 “새로운 나의 역할로, 올해 있을 첫 방한에 대해서도 굉장히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앤 해서웨이는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다크나이트 라이즈’ ‘인터스텔라’ ‘인턴’ 등의 영화에 출연해 할리우드 톱 배우로 활약 중이며 ‘레미제라블’로 골든글로브, SAG 어워즈, 오스카 등에서 수상했다. 차기작인 영화 ‘클로설(Clossal)’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카버코리아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키워드 : 앤해서웨이
[패션 in 캐릭터] ‘브이아이피’ 장동…
[스타 STYLE] 이종석 ‘슈트의 법칙…
[★뷰티철학] 위키미키 최유정, ‘최강 …

이슈포토

트렌치코트 딜레마
데님 핫 트렌드
보고 싶잖아 "그거"
설렘 가득한 웨딩
어깨 슬쩍 오프숄더
로맨스 위 브로맨스
천차만별 남자슈트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