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빅톤 최병찬·임세준 스포티룩 입고 발랄한 ‘스케이트 보이’ 변신 [시크포토]
2017. 03.06(월) 17:31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빅톤 최병찬, 임세준이 남다른 비주얼이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했다.

한 패션 매거진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한 빅톤 최병찬과 임세준은 ‘봄날의 거리에서 만난 스케이트 보이’라는 주제로 스트리트 룩부터 스포티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무리 없이 소화했다. 특히 촬영 당시 영하 10도가 넘는 날씨에도 프로 의식을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화보 촬영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병찬은 “빅뱅의 대성 선배님이요. 보컬로서 파격적인 가창력과 예능에서 위트 있는 모습도 닮고 싶어요”라고 롤모델을 밝혔으며 세준 역시 “방탄소년단의 지민 선배님을 보며 힘든 연습생 시절을 견뎠다”고 말했다.

10년 뒤 어떤 모습으로 남아 있을 것 같냐는 질문에 두 멤버 모두 “빅톤 하고 있지 않을까요? 빅뱅, 신화 선배님들처럼 남자 아이돌, 국민돌, 장수돌하면 떠오르는 그룹이 되고 싶어요”라며 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세준은 개인적으로 연기에도 도전하고 싶다는 소망을 전했다. 인터뷰 도중 질문에 “팬들과 함께 하는 순간이 항상 빛나죠!”라고 대답하던 병찬과 세준의 얼굴에선 팬들에 대한 사랑이 고스란히 느껴졌다.

빅톤의 화보와 인터뷰는 쎄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쎄씨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5
‘효리네 민박’ 아이유 ‘일꾼 패션’, …
‘브로맨스 케미신’ 박서준 ‘화이트 셔츠…
‘워너원’ 박지훈 배진영 라이관린 ‘블록…

이슈포토

로맨스 위 브로맨스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천차만별 남자슈트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트렌치코트 딜레마
보고 싶잖아 "그거"
설렘 가득한 웨딩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