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김연아 박보검, 광고 촬영장서 달콤한 눈맞춤 ‘역대급 케미’
2017. 03.09(목) 11:22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피겨 여왕 김연아와 배우 박보검의 광고 촬영 현장이 포착됐다.

한 음료 브랜드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 모델로 선정된 김연아와 박보검의 광고 촬영 모습을 9일 공개했다.

최근 진행된 촬영 당시 박보검은 성화봉을 든 짜릿한 기분을 자연스럽고 다양한 표정으로 연출하며 포토제닉한 면모를 선보였고, 김연아는 여신다운 미소를 짓다가 “예쁘다”고 외치는 스태프의 칭찬에 호탕한 웃음을 터뜨리며 털털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특히 두 사람은 해당 브랜드의 상징은 폴라 베어와 함께 포즈를 취하며 귀여운 매력을 뽐내다 웃음을 터뜨리는 등 긴 촬영 시간 내내 서로를 격려하며 시종일관 짜릿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장시간 진행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김연아와 박보검이 활기차고 적극적으로 임해 연신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다”며 “두 사람의 특급 케미스트리를 느낄 수 있는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코카콜라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5
키워드 : 김연아 | 박보검
‘효리네 민박’ 아이유 ‘일꾼 패션’, …
‘브로맨스 케미신’ 박서준 ‘화이트 셔츠…
‘워너원’ 박지훈 배진영 라이관린 ‘블록…

이슈포토

천차만별 남자슈트
로맨스 위 브로맨스
어깨 슬쩍 오프숄더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설렘 가득한 웨딩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2016 셔츠전성시대
알듯 모를 듯 커플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