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화보 장인’ 안소희, 화보 속 청순·고혹 ‘봄의 요정’ 변신
2017. 03.12(일) 18:16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가수 겸 배우 안소희의 고혹적인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2일 안소희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공식 포스트를 통해 3월 호 패션 매거진 인터뷰와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안소희는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애칭인 ‘화보 장인’ 다운 면모를 발휘했다.

안소희는 따사로운 자연광 아래 꽃이 함께 어우러져 싱그러운 봄의 느낌을 한층 배가시켰다. 어깨가 드러난 화이트 드레스로 여성미를 강조하는가 하면, 모노톤의 프릴 드레스로 심플하면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또한 화려한 패턴이 돋보이는 맥시 드레스도 멋스럽게 소화해낼 뿐 아니라 의상에 따라 달라지는 눈빛과 다채로운 포즈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짧은 시간 동안 콘셉트에 어울리는 다양한 의상들을 소화해야 하는 이번 촬영에서 안소희는 웃음을 잃지 않고 여유로운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촬영 전 디테일한 콘셉트 확인은 물론 중간 중간 중간 장난기 어린 표정을 짓거나 스튜디오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에 맞춰 몸을 흔들며 촬영장 분위기를 밝게 이끌었다.

안소희는 초근 이병헌 공효진과 함께 영화 ‘싱글라이더’에 출연했으며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김다운 기자 news@fahsionmk.co.kr / 사진=키이스트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드라마 STYLE] ‘수상한 파트너’ …
[방탄소년단 STYLE] 블랙슈트 속 7…
[70th 칸영화제②] 봉준호-홍상수 그…

이슈포토

데님 핫 트렌드
트렌치코트 딜레마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설렘 가득한 웨딩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2016 셔츠전성시대
보고 싶잖아 "그거"
센치한 블라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