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

마마무 솔라·이다희·러블리즈 유지애, '인간 비타민C' 등극 과즙상 메이크업
2017. 03.14(화) 20:54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과일맛이 느껴지는 듯한 일명 ‘과즙상’ 메이크업의 인기가 올해에도 계속된다.

지난해에 이어 상큼한 분위기의 메이크업을 즐기는 셀럽들이 다수 포착되었다. 마마무의 솔라, 이다희, 러블리즈의 유지애까지 비타민 C가 떨어질 듯 상큼함이 가득한 뷰티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서는 이들의 뷰티룩을 당장 시도해볼 만하다.

먼저 얼굴 전체에 촉촉한 베이스를 발라준 뒤 자신의 얼굴 컬러와 맞는 파운데이션을 얇게 발라 커버한다. 밝혀주고 싶은 부위에는 컬러 코렉터를 사용해 입체감을 더한다.

다음 펄이 가득한 골드 컬러 섀도를 눈두덩과 언더라인에 발라 햇빛에 반짝이는 듯한 촉촉한 눈매를 표현해준다. 아이라인은 눈매를 길게 연장해준다는 느낌으로 옆으로 빼서 그리고 속눈썹을 한껏 강조한다. 언더 애교살에는 화이트 컬러 펄을 콕콕 찍어 표현해 포인트를 준다.

눈썹은 자연스럽게 빈곳을 채워주는 정도로만 그려주고 눈썹 앞머리를 살려 자연스러운 느낌을 더한다. 다음 양볼에 크림 타입의 코랄 블러셔를 물방울 스펀지를 사용해 두드리듯 발라준 뒤 입술에 오렌지 컬러 립틴트 오일을 발라 혈색을 더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권광일, 이미화 기자]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키워드 : 솔라 | 유지애 | 이다희
‘비밀의 숲’ 배두나 여형사 패션, 클리…
[가요 VIEW] 이효리라는 대중의 판타…
‘SNL9’ 티아라, 멤버 탈퇴→의지의 …

이슈포토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보고 싶잖아 "그거"
알듯 모를 듯 커플룩
트렌치코트 딜레마
로맨스 위 브로맨스
데님 핫 트렌드
어깨 슬쩍 오프숄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