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수지, TV 덕후 인증 “‘고등래퍼’ ‘라스’ 즐겨봐” [시크포토]
2017. 03.15(수) 10:18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아름다운 미모를 뽐냈다.

한 패션 매거진은 4월호 커버를 장식한 수지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수지는 지난 달 밀란에서 열린 펜디의 2017 F/W 컬렉션 참석 일정 차 이번 화보 촬영에 임했다. 밀란 도심에서 떨어진 코모의 한 저택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은 한층 성숙해지고 여성스러워진 수지의 스타일이 눈에 띈다. 모델도 소화하기 힘든 로코코 풍의 맥시 드레스와 속살이 비치는 시어한 드레스를 완벽히 소화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수지는 “집에서 혼자 시간을 보낼 땐 TV를 본다. ‘미운 우리 새끼’ ‘고등 래퍼’ ‘신혼 일기’ ‘라디오스타’를 즐겨보는 편”이라며 요즘 방영하고 있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을 줄줄이 꿰뚫고 있는 귀여운 ‘TV 덕후’의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또한 배우로서 “연기는 늘 어렵다. 그래서 저는 작품을 끝낼 때 마다 매번 성장통을 겪는 것 같다. 언젠가부터 저를 성장하게 만드는 그 아픔을 저도 모르게 즐기고 있는 것 같다”며 배우로서 진솔한 속내를 밝혔다. 그리고 “지금까지는 앞만 보고 목표를 향해 쉴새 없이 달려왔다면, 이제는 주변을 둘러보며 소소하고 소탈한 일상에서 제 행복을 찾는 것이 더 중요해졌다”고 자신의 달라진 인생관을 밝히기도 했다.

수지는 최근 첫 솔로 앨범 ‘예스? 노?(Yes? No?)’를 발매하고 박원과의 듀엣곡 ‘기다리지 말아요’를 공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인스타일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키워드 : 고등래퍼 | 라디오스타 | 수지
[★뷰티철학] ‘더 패키지’ 이연희 “이…
방탄소년단, K-뷰티의 현주소 ‘7인7색…
[스타일리스트 say] ‘무궁화 꽃이 피…

이슈포토

어깨 슬쩍 오프숄더
천차만별 남자슈트
2016 셔츠전성시대
로맨스 위 브로맨스
센치한 블라우스
데님 핫 트렌드
보고 싶잖아 "그거"
스웨터 vs 스웨트셔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