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

AOA 혜정‧태연‧씨스타 효린 , '눈크기X2' 브라운 아이 메이크업
2017. 03.16(목) 13:29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눈매를 두 배로 키우고 싶은 이들이라면 브라운 아이 메이크업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데일리로 연출하기 좋은 브라운 컬러의 아이 메이크업은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눈매를 확실하게 키워주는 효과가 있다. 일명 ‘성형 메이크업’이라고 하는 여자들의 필살기로 빼 놓을 수 없는 스킬. AOA의 혜정, 소녀시대의 태연, 씨스타의 효린 등 아이돌 가수들의 메이크업을 참고해 확트인 눈매를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먼저 눈두덩 전체에 골드 컬러의 펄 섀도를 가득 발라 음영감을 준다. 다음 점막을 채워준다는 느낌으로 블랙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위아래 아이라인을 그려준다. 이 위에 짙은 회갈색빛 섀도를 더해 아이라인의 경계선을 부드럽게 풀어준다. 다음 언더 애교살 부분에 핑크 콜드 컬러의 섀도를 발라 한층 시원해 보이는 눈매를 연출한다.

아이돌 가수들처럼 화려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브라운 컬러 렌즈 착용하고 아이라인에 긴 속눈썹을 붙여 큰 눈을 완성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이미화 기자]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5
키워드 : 태연 | 혜정 | 효린
‘대립군’, 조선 가장 아래에서 탄생한 …
[한복 in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공…
“초여름 날씨에 딱” 톡톡 물들이는 오일…

이슈포토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어깨 슬쩍 오프숄더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천차만별 남자슈트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로맨스 위 브로맨스
설렘 가득한 웨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