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

정채연, ‘청순미 뿜뿜’ 데일리 셀프 메이크업 大공개 (팔로우미 8)
2017. 03.17(금) 10:53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지난 16일 방송된 케이블TV FashionN ‘팔로우미 8’에서 정채연이 데일리메이크업의 모든 것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채연은 평소 즐기는 셀프 메이크업을 직접 시연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먼저 촉촉한 제형의 세럼 파운데이션을 피부에 가볍게 손으로 얇게 발라준다. 세럼 파운데이션을 소량 덜어 잡티나 트러블 부분에 톡톡 발라준다.

아이브로우는 새로 모양을 내기 보다는 원래 형태에 빈 곳만 채워준다는 느낌으로 칠한다. 펄감이 있는 옅은 핑크 셰도를 베이스로 발라준 후 쌍꺼풀 라인 안쪽에 톤 다운된 오렌지 섀도를 덧바른다.

눈꼬리 삼각존에 코코아 브라운 컬러 섀도를 사용해 자연스러운 음영을 연출한다. 모가 납작한 팁브러쉬를 이용해 짙은 브라운 컬러 섀도로 아이라인을 표현한다. 섬유질 마스카라와 일반 마스카라를 차례로 발라 속눈썹을 풍성하게 올려준다.

입꼬리를 올려 미소 지은 상태에서 광대를 중심으로 라벤더 컬러 블러셔를 발라준다. 콧대 양쪽을 가늘게 쓸어 입체감을 살려준다. 맑은 레드 컬러 틴트를 입술 전체에 바르고 안쪽 부분만 두세 번 진하게 덧발라 그러데이션 해주면 메이크업 완성.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FashionN 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키워드 : 정채연 | 팔로우미 8
[패션 in 캐릭터] ‘브이아이피’ 장동…
[스타 STYLE] 이종석 ‘슈트의 법칙…
[★뷰티철학] 위키미키 최유정, ‘최강 …

이슈포토

2016 셔츠전성시대
천차만별 남자슈트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어깨 슬쩍 오프숄더
로맨스 위 브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