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과거 논란’ 한종연, ‘프로듀스101 시즌2’ 자진 하차 “반성할 것” [공식입장]
2017. 03.17(금) 18:01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프로듀스101 시즌2’ 참가자 한종연이 프로그램에서 자진 하차한다.

한종연의 소속사 마루기획은 17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케이블TV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참여 중인 당사 연습생 한종연의 초등학교 시절 논란과 관련한 입장을 밝힌다”며 한종연의 프로그램 하차 사실을 밝혔다.

마루기획 측은 “최근 ‘프로듀스101 시즌2’에 참여하는 연습생들의 프로필이 공개된 후 SNS, 커뮤니티 등을 통해 당사 소속 연습생 한종연의 초등학교 시절 행실과 관련된 논란의 글이 게재돼 한종연을 응원해주시던 많은 분들께 실망을 안겨드리게 됐다”며 “소속사는 게재된 글을 접한 후 한종연으로 인해 상처받은 당사자를 직접 만나 사과의 뜻을 전했으며, 앞으로 바른 마음가짐으로 반성의 시간을 갖겠다는 마음을 표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소속사는 한종연으로 인해 상처받은 친구에게 깊은 사과의 말을 전하며, 프로그램 자진 하차를 결정하게 됐다”며 “한종연은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후 자기 자신을 되돌아보고, 마음가짐을 바로 할 수 있는 반성의 시간을 갖고자 한다”고 하차의 뜻을 전했다.

또한 “다만, 게재된 글 중 자위 행위 등 자극적인 내용에 대해서는 작성한 당사자로부터 한종연이 아님을 확인 받았으며, 이에 따라 향후 한종연에 대한 악의적인 비방과 루머, 허위사실이 유포될 경우 강력히 법정대응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프로듀스101 시즌2’ 참가자인 한종연이 학창시절 학교폭력 가해자였다는 내용의 글이 게재돼 논란이 불거졌다.

다음은 마루기획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연습생 한종연 소속사 마루기획입니다.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참여중인 당사 연습생 한종연의 초등학교 시절 논란과 관련하여 소속사의 입장을 전해 드리고자 합니다.

최근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참여하는 연습생들의 프로필이 공개된 후 SNS, 커뮤니티 등을 통해 당사 소속 연습생 한종연 군의 초등학교 시절 행실과 관련된 논란의 글이 게재돼 한종연 군을 응원해주시던 많은 분들께 실망을 안겨드리게 되었습니다.

저희 마루기획은 게재된 글을 접한 후 한종연 군으로 인해 상처받은 당사자를 직접 만나 사과의 뜻을 전했으며, 앞으로 바른 마음가짐으로 반성의 시간을 갖겠다는 마음을 표했습니다.

이번 일과 관련하여 상처받은 친구와, ‘프로듀스 101 시즌2’를 위해 불철주야 고생하시는 CJ E&M 제작진 여러분, 그리고 꿈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동료 연습생 멤버들과,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이에 저희 마루기획은 한종연 군으로 인해 상처받은 친구에게 깊은 사과의 말을 전하며, 프로그램 자진 하차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한종연 군은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후 자기 자신을 되돌아보고, 마음가짐을 바로 할 수 있는 반성의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다만, 게재된 글 중 자위행위등 자극적인 내용에 대해서는 작성한 당사자로부터 한종연군이 아님을 확인 받았으며, 이에 따라 향후 한종연 군에 대한 악의적인 비방과 루머, 허위사실이 유포될 경우 강력히 법정대응 할 것임을 알려 드립니다.

이번 논란을 통해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의 말을 전하며, 한종연 군이 바른 품성과 올바른 인성을 지닌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도록 회사 차원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임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CJ E&M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키워드 : 프로듀스101 | 한종연
[드라마 STYLE] ‘수상한 파트너’ …
[방탄소년단 STYLE] 블랙슈트 속 7…
[70th 칸영화제②] 봉준호-홍상수 그…

이슈포토

데님 핫 트렌드
로맨스 위 브로맨스
보고 싶잖아 "그거"
트렌치코트 딜레마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천차만별 남자슈트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어깨 슬쩍 오프숄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