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이현우 "남자다운 역할? 내가 선택한 역할에 충실 하려고 한다" [시크포토]
2017. 03.17(금) 20:19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서충식 기자] 배우 이현우가 새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 출연하게 된 계기를 공개했다.

한 패션 매거진은 17일 이현우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화보 속 이현우는 드라마 속 천재 작곡가 강한결 역할에 따라 ‘어느 천재 뮤지션의 하루’라는 컨셉으로 패턴이 돋보이는 아이템들을 활용해 독특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현우는 이 드라마를 선택한 이유로 “감독님과의 첫 미팅 자리에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눴을 뿐인데, 이 작품이 너무 하고 싶어졌어요. 감독님과 함께 작품을 하는 것만으로도 많은 걸 배울 수 있겠다 싶었죠. 마치 인생 멘토 같은 느낌 이랄까? 덕분에 요즘 많이 배우고 있어요. 재미는 물론이고요”라고 말했다.

이어 유독 소년의 이미지를 잘 보여주는 것 같다는 질문에 “옛날에는 저도 남자다운 역할을 하고 싶었어요. 그런데 이제는 현재의 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건 지금뿐이라는 생각을 해요. 무엇이 되었든 내가 선택한 역할에 충실 하려고 하죠”라고 답했다.

이현우가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오는 3월 20일 첫 방송이 시작된다.

[서충식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그라치아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5
‘효리네 민박’ 아이유 ‘일꾼 패션’, …
‘브로맨스 케미신’ 박서준 ‘화이트 셔츠…
‘워너원’ 박지훈 배진영 라이관린 ‘블록…

이슈포토

트렌치코트 딜레마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2016 셔츠전성시대
어깨 슬쩍 오프숄더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센치한 블라우스
천차만별 남자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