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마리텔’ 오늘(19일) 이상민·하이라이트·구구단 세정X미나 출격
2017. 03.19(일) 13:10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가수 이상민과 그룹 하이라이트, 걸그룹 구구단 세정과 미나가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한다.

19일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는 이상민이 새로운 출연자로 등장한다. 이상민은 과거 수십억의 빚으로 인해 ‘채무의 아이콘’이 됐다가 최근 방송활동을 활발히 하며 빚을 소재로 특유의 입담을 선보이는 예능인이다. 이에 이상민은 ‘마리텔’에서 그동안 몸소 터득한 생활비 절약 팁을 공개하고 평소 라이프스타일을 여과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두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하이라이트. 최근 비스트에서 이름을 바꾸고 새롭게 출발한 하이라이트는 지상파 예능의 첫 완전체 출연으로 ‘마리텔’을 선택했다. 이들은 신인의 마음으로 팀워크를 다지기 위해 캠핑을 떠나기로 했다고. 실력은 물론 훈훈한 외모와 넘치는 예능감까지 갖춘 하이라이트가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세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구구단의 세정, 미나다. 세정과 미나는 걸그룹 아이오아이(I.O.I)로 활동하다 최근 걸그룹 구구단으로 데뷔해 활동하고 있다. 특히 세정은 각종 예능에 다수 출연하며 발랄하고 털털한 매력을 선보여 큰 인기를 끌었다. 이들은 ‘마리텔’에서 구구단 숙소를 공개하고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직접 인테리어 및 리폼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 출연자로는 김구라가 출연하며 역사 작가 심용환과 ‘민주주의’를 주제로 방송을 진행한다. 배우 김정민이 게스트로 출연해 함께한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이날 포털 사이트 다음 TV팟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본 방송은 오는 25일에 전파를 탄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시크뉴스 DB, 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키워드 : 구구단 | 마이리틀텔레비전 | 하이라이트
[스타 인앤아웃] ‘슬기로운 감빵생활’ …
[가요 VIEW]멜로망스·에브리싱글데이·…
[수능 D-DAY] ‘곰손’에서 ‘금손’…

이슈포토

데님 핫 트렌드
트렌치코트 딜레마
보고 싶잖아 "그거"
로맨스 위 브로맨스
어깨 슬쩍 오프숄더
2016 셔츠전성시대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