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개코, 2년 5개월 만에 솔로 컴백 “작사·작곡·프로듀싱 등 디렉팅 전반 참여”
2017. 03.20(월) 09:36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힙합듀오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가 2년 5개월 만에 새 솔로 앨범으로 컴백한다.

소속사 아메바컬쳐 측은 20일 공식 SNS를 통해 개코의 솔로 컴백을 예고하는 심볼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몸통은 사람, 얼굴은 코끼리 형상을 한 그림이 담겨 있다. 특히 눈에서 번개 같은 레이저가 양 갈래로 뿜어져 나오고 있어 심볼 이미지에 내재된 의미 및 새 앨범과의 연관성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심볼 이미지와 함께 ‘[Gaeko], 2017. 04’라는 짤막한 멘트와 개코, 201704 등의 해시태그가 첨부돼있어 개코의 새 솔로 앨범이 오는 4월 발매된다는 사실도 함께 공개됐다

그간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등을 성공시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개코는 지난 2014년 10월 발매한 정규앨범 ‘레딘그레이(Redingray)’ 이후 약 2년 5개월 만에 솔로 컴백을 확정지었다.

소속사 측은 “개코가 이번 앨범의 작사ㆍ작곡뿐만 아니라 전체 프로듀싱 및 뮤직비디오 작업 등 전방위적인 디렉팅에 전부 관여했다. 래퍼나 뮤지션의 이미지를 뛰어넘는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개코만의 색깔을 더욱 진하게 담은 새 솔로곡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개코는 다음 달 앨범 발매를 앞두고 마무리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아메바컬쳐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키워드 : 개코 | 다이나믹듀오

이슈포토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센치한 블라우스
보고 싶잖아 "그거"
어깨 슬쩍 오프숄더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로맨스 위 브로맨스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