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틴탑, 5인조 재편 후 컴백 “엘조 활동 참여 의사 없어” [공식입장]
2017. 03.20(월) 11:06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그룹 틴탑이 5인조로 재정비된다.

틴탑의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2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틴탑 5인조 활동 결정’이라는 제목의 공지를 게재했다.

소속사 측은 “그동안 당사와 틴탑 멤버들은 엘조가 틴탑 활동에 참여하기를 요청하며 앨범 발표일에 대한 확정을 미뤄왔다. 그러나, 엘조가 더 이상 틴탑 앨범 활동에 참여할 의사가 없음을 전했고 이에 더 이상 컴백일을 미루는 것은 5명의 멤버들에게도 피해가 가는 일이라고 판단, 멤버들과 오랜 협의 끝에 이와 같은 결정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틴탑 정규 2집 앨범 발매일 및 컴백 일정을 확정하고 팬 여러분께 알려드리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멤버 엘조는 내년 1월까지 티오피미디어와 계약이 남아있으나 최근 티오피미디어 측에 전속 계약 해지를 요청했다. 엘조를 제외한 다섯 명의 멤버들은 지난해 12월 재계약을 완료한 바 있다.

다음은 티오피미디어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TOP Media입니다.

틴탑의 새 앨범 소식을 기다리고 계실 팬 여러분께 안내 말씀드립니다.

이번 틴탑의 정규 2집 앨범은 틴탑의 캡, 천지, 니엘, 리키, 창조 5명의 멤버로 재정비하여 활동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당사와 틴탑 멤버들은 엘조가 틴탑 활동에 참여하기를 요청하며 앨범 발표일에 대한 확정을 미뤄왔습니다. 그러나, 엘조가 더 이상 틴탑 앨범 활동에 참여할 의사가 없음을 전하였고 이에 더 이상 컴백일을 미루는 것은 5명의 멤버들에게도 피해가 가는 일이라고 판단, 멤버들과 오랜 협의 끝에 이와 같은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틴탑 정규 2집 앨범 발매일 및 컴백 일정을 확정하고 팬 여러분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팬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시크뉴스 DB]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키워드 : 엘조 | 틴탑
[가요 VIEW] 이효리라는 대중의 판타…
‘SNL9’ 티아라, 멤버 탈퇴→의지의 …
[패션인사이더] 마마무 ‘나로 말할 것 …

이슈포토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알듯 모를 듯 커플룩
데님 핫 트렌드
천차만별 남자슈트
센치한 블라우스
설렘 가득한 웨딩
2016 셔츠전성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