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KBS 측, “‘하숙집 딸들’ 리뉴얼 28일 첫 방송… 지난 19일 첫 촬영 시작”
2017. 03.20(월) 11:52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KBS 예능프로그램 ‘하숙집 딸들’(연출 정희섭 박지아)이 대대적인 리뉴얼을 완료하고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하숙집 딸들’ 측은 “이미숙-이수근-박시연-이다해의 알찬 멤버 구성으로 돌아온 ‘하숙집 딸들’이 오는 28일 화요일 첫 방송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9일 첫 촬영을 시작한 ‘하숙집 딸들’은 서울 홍제동의 한 하숙집을 찾아 실제 거주하는 하숙생들과의 의미 있는 하루를 보냈다. 다양한 경험과 폭넓은 매력의 여배우들이 손발을 걷어붙이고 갖가지 고민과 생각을 지닌 20대 청춘들과의 만남을 갖은 것.

이에 대해 ‘하숙집 딸들’ 제작진 측은 “지금은 많이 사라져 가는 하숙집 문화를 다시 떠올리면서 실제 하숙집 안으로 들어가 일반 하숙생과의 하루를 따뜻한 시선으로 그릴 예정”이라며 “이미숙 박시연 이다해 등 여배우들이 좀처럼 경험하지 못한 20대의 실제적인 생활을 함께 하면서 이수근의 양념 같은 웃음이 함께 할 예정이다. 이 과정에서 발생될 뜻하지 않은 케미를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오는 28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소지섭 “‘군함도’는 상업영화, 재밌게 …
박보검 vs 유승호 25세 동갑내기, 셔…
[한규리 이미지메이킹] 펜타곤, 데뷔부터…

이슈포토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설렘 가득한 웨딩
데님 핫 트렌드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트렌치코트 딜레마
2016 셔츠전성시대
센치한 블라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