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신곡 VIEW] 비스트→하이라이트, 더 밝고 유쾌하게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2017. 03.20(월) 13:05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가 유쾌하고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다.

하이라이트는 20일 정오 첫 번째 미니 앨범 ‘캔 유 필 잇?(CAN YOU FEEL IT?)’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비스트에서 하이라이트라는 이름으로 그룹명을 변경한 후 발매한 이들의 첫 번째 미니 앨범에는 기존의 색깔을 유지하면서도 한층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는 얼터너티브 락 기반에 강렬한 EDM 사운드가 가미된 팝 댄스곡이다. 용준형, 김태주가 소속된 작곡팀 굿 라이프(Good Life)가 작업한 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베이비 넌 웃는 게 더 예뻐 / 그렇게 슬픈 표정하지 말아요 널 보면 내 맘이 너무 아파’ 등 혼란스럽고 어지러운 세상을 따뜻하면서도 밝게 위로하는 재치 있는 가사가 돋보인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컬러풀한 색감을 배경으로, 각 멤버들이 얼굴 찌푸려질 법한 다른 재미있는 상황들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하이라이트는 이날 오후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5
키워드 : 비스트 | 용준형 | 하이라이트
‘군주’ 유승호 “작품 잘 돼서 다행…부…
장동건파 vs 송중기파 ‘셔츠 패션’ 나…
[바캉스 기획] 여름휴가 필수품 ‘밀짚모…

이슈포토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센치한 블라우스
데님 핫 트렌드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2016 셔츠전성시대
천차만별 남자슈트
보고 싶잖아 "그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