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D-Day] 2배로 즐기는 관전포인트 5
2017. 03.20(월) 16:55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케이블TV tvN 새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가 20일 베일을 벗는다.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이현우)과 그에게 첫 눈에 반한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조이)의 순정소환 청량로맨스 드라마다.

이현우와 조이가 보여줄 ‘청량케미’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 가운데 제작진 측은 첫 방송을 앞두고 알고 보면 더 재미있는 관전포인트를 공개했다.

◆ 관전포인트 1. 이현우♥조이

‘오빠미’ 터지는 이현우와 ‘과즙미’ 터지는 조이의 만남은 ‘청량케미’를 예고해 상상만으로도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만든다. 두 사람은 케미스트리 점수 100점을 예고한 만큼 달달하고 설렘 터지는 로맨스를 펼칠 예정이다.

먼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며 훈훈한 외모와 연기력으로 여심을 흔들고 있는 배우 이현우는 강한결로 분한다. 그는 음악 앞에서는 거침없지만 사랑 앞에서는 서툰 남자의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진심을 서슴없이 말하는 윤소림과의 풋풋한 로맨스로 설렘을 자아내며 한 번 더 여심을 저격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조이는 첫사랑 직진녀 윤소림 역으로 첫 연기도전에 나선다. 그녀는 첫눈에 반한 이현우에게 거침없이 직진하는 사랑법을 보이며 tvN 직진 여주의 계보를 잇는다. 김진민 감독은 “조이는 호기심을 자극하는 친구다. 첫 날부터 호기심을 충족시키는 연기를 했다. 좋은 배우의 탄생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 관전포인트 2. 김진민 감독의 첫 청춘로맨스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김진민 감독의 첫 청춘로맨스 연출작이자 tvN과 함께 하는 첫 작품이다.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김진민 감독과 젊은 감각의 tvN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지켜보는 것이 흥미로운 시청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 관전포인트 3. 믿고 보는 배우들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이현우 조이를 비롯해 이정진 이서원 홍서영 임예진 최민수 박지영 김인권 등 패기 넘치는 배우와 믿고 보는 베테랑 배우가 포진돼 기대감을 높인다.

이정진 임예진 최민수 박지영 김인권 이대연 등 ‘미친 연기력’을 장착한 연기파 배우들은 드라마를 한층 더 맛깔지고 풍성하게 만든다. 이와 함께 이서원 홍서영 성주 신제민 장기용 송강 박종혁 이하은 전유림 등 신선한 매력의 준비된 루키들이 패기 넘치는 열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이현우-조이의 ‘청량 케미’, 이현우-최민수의 ‘부자 케미’, 조이-임예진의 ‘조손케미’, 조이-김인권의 ‘사제 케미’ 등 유쾌한 케미 열전 또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 관전포인트 4. 세대불문 순정소환 첫사랑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세대를 불문하고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첫사랑을 다룬다.

첫사랑에 용감하게 직진하는 소녀 윤소림의 모습은 잊고 있던 순정을 소환해 시청자들의 입가에 미소가 피어나게 하며 첫사랑의 설렘과 에너지 넘치는 청춘들의 모습이 어우러져 봄에 걸맞은 청량함을 선사한다.

◆ 관전포인트 5. 음악

김진민 감독은 앞서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 “한 소녀의 음악으로 인해 우리가 사는 세상이 이렇게 아름답고 설렐 수도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음악이 드라마에 녹아있으면 어떻게 달라질 수 있는지 고민하면서 작업하고 있다. 그런 고민의 흔적이 드라마에 많이 담기고 있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서 음악은 드라마 곳곳에서 설렘을 자극하고 감정선을 증폭시키는 장치로 활용돼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특히 조이의 청아한 음색과 깔끔한 가창력은 몰입을 더해줄 기폭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20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김다운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스타 인앤아웃] ‘슬기로운 감빵생활’ …
[가요 VIEW]멜로망스·에브리싱글데이·…
[수능 D-DAY] ‘곰손’에서 ‘금손’…

이슈포토

2016 셔츠전성시대
데님 핫 트렌드
보고 싶잖아 "그거"
설렘 가득한 웨딩
로맨스 위 브로맨스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알듯 모를 듯 커플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