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하이라이트 “그룹명 변경, 큐브와 협상 안 됐기 때문…할 수 있을 만큼 했다”
2017. 03.20(월) 17:40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가 그룹명을 변경한 이유를 밝혔다.

하이라이트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캔 유 필 잇?(Can You Feel It?)’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렸다.

이날 멤버 윤두준은 그룹명 변경과 관련해 “저희가 아쉬워했던 것은 의도하지 않았던 방향으로 흘렀기 때문”이라며 “오랫동안 함께 했던 그 이름(비스트)을 지키고 함께 할 수 싶었지만 전 회사와의 협상이 잘 이뤄지지 않았기 때문이다. 저희는 할 수 있을 만큼 했다고 생각한다. 더 이상 질질 끌어지면 팬 분들을 만날 시간도 점점 더 길어져서 마음을 굳게 먹고 새로운 이름으로 나오게 됐다”고 설명했다.

양요섭은 “비스트라는 이름을 갖기까지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지만 전 소속사(큐브엔터테인먼트)도 그렇고 저희도 서로 좋은 게 좋은 거니까 그룹명을 변경하게 된 것 같다. 팬 분들은 저희 다섯 명을 사랑해주시는 거니까 저희 다섯 명만 있으면 되지 않을까 싶어 개명했다”고 밝혔다. 용준형은 “누구를 원망하거나 하지 않는다. 저희는 평화를 좋아한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비스트 출신 5인 멤버가 하이라이트로 그룹명 변경 후 발매한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를 비롯해 ‘아름답다’ ‘시작’ ‘위험해’ ‘캔 유 필 잇?’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는 얼터너티브 록 기반에 강렬한 EDM 사운드가 가미된 팝 댄스곡이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독특하고 재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하이라이트는 이날 정오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이미화 기자]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키워드 : 비스트 | 하이라이트

이슈포토

로맨스 위 브로맨스
트렌치코트 딜레마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천차만별 남자슈트
데님 핫 트렌드
설렘 가득한 웨딩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센치한 블라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