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화제성 VS] ‘도봉순’ 드라마 화제성 첫 1위…종영 앞둔 ‘피고인’ 2위
2017. 03.20(월) 18:10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힘쎈여자 도봉순’이 드라마 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20일 TV 화제성 조사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발표에 따르면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은 화제성 점유율 15.01%로 3월 셋째 주 드라마 부문 화제성 1위에 올랐다.

지난주 2위에 올랐던 ‘힘쎈여자 도봉순’은 이날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박보영, 박형식, 지수가 출연 중인 ‘힘쎈여자 도봉순’은 역대 JTBC 드라마 시청률 1위를 경신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피고인’은 지난주보다 한 계단 하락해 2위에 올랐다. 종영을 2회 앞두고 있는 만큼 다음 주 다시 1위에 올라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KBS2 수목드라마 ‘김과장’은 한 계단 상승해 3위에 올랐고, MBC 새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는 21계단 올라 4위를 차지했다.

이밖에도 종영한 케이블TV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는 6계단 올라 6위에, ‘내성적인 보스’ 후속으로 방송 예정인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12계단 상승해 8위를 차지했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드라마 포스터]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키워드 : 피고인 | 힘쎈여자도봉순
[스타 인앤아웃] ‘슬기로운 감빵생활’ …
[가요 VIEW]멜로망스·에브리싱글데이·…
[수능 D-DAY] ‘곰손’에서 ‘금손’…

이슈포토

설렘 가득한 웨딩
트렌치코트 딜레마
센치한 블라우스
천차만별 남자슈트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보고 싶잖아 "그거"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로맨스 위 브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