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피고인’ 종영 앞두고 자체 최고 시청률 또 경신…지성 드디어 엄기준 체포
2017. 03.21(화) 08:27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피고인’이 종영을 앞두고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21일 오전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밤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 17회는 전국 기준 27.0%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16회 방송분이 기록한 25.6%보다 1.4%P 상승한 수치이자 자체 최고 기록이다. 1회부터 독보적인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해온 ‘피고인’은 이날 또 다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이에 이날 종영하는 ‘피고인’이 다시 한 번 최고 기록을 경신하고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이날 방송에서는 검사 박정우(지성)이 나연희(엄현경)와 손잡고 차민호(엄기준)를 체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동시간대 방송된 MBC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은 9.7%, KBS2 ‘완벽한 아내’는 3.5%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드라마 포스터]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키워드 : 엄기준 | 지성 | 피고인
[스타 직격톡] 블랙리스트 문성근 김여진…
“엑소부터 워너원까지”, 레드카펫 vs무…
다이아 정채연부터 트와이스 나연까지, 가…

이슈포토

보고 싶잖아 "그거"
트렌치코트 딜레마
센치한 블라우스
로맨스 위 브로맨스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알듯 모를 듯 커플룩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천차만별 남자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