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

2017 벚꽃 개화 시기, 화사하게 피어나는 핑크 메이크업
2017. 03.21(화) 09:02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2017년 벚꽃 개화 시기가 3월 말부터 4월 초까지로 알려진 가운데 벚꽃 명소를 방문하려는 발걸음들이 바빠지고 있을 터.

벚꽃이 피어난 길을 걸으며 꽃보다 화사한 미모를 뽐내고 싶다면 화사하게 피어나는 핑크 컬러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트와이스의 모모 사나, EXID의 하니가 연출한 달콤한 메이크업이라면 벚꽃축제를 즐길 준비가 완료된다.

먼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선크림을 얼굴 목 손 등 노출되는 부위에 전부 발라준다. 다음 프라이머를 얼굴 전체에 발라주되 모공이 도드라지는 코 주변을 꼼꼼하게 커버한다. 파운데이션을 스펀지에 묻힌 뒤 여러번 두드려 발라주면 보송보송한 피부 표현이 완성된다.

이어 꽃과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할 차례. 눈두덩 전체와 콧대 위주로 은은한 음영 섀도를 발라준 뒤 브라운 컬러 젤아이라이너를 이용해 아이라인을 강아지 눈매로 표현한다. 마스카라를 사용해 눈동자 위 아래의 속눈썹을 한껏 강조해 인형 같은 느낌을 강조한다.

다음 은은한 핑크 코랄 블러셔를 앞광대에 톡톡 찍어주듯이 표현한 뒤 입술에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 립 제품을 발라 메이크업을 마무리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이미화 기자]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5
키워드 : 2017 벚꽃 개화 시기
‘군주’ 유승호 “작품 잘 돼서 다행…부…
장동건파 vs 송중기파 ‘셔츠 패션’ 나…
[바캉스 기획] 여름휴가 필수품 ‘밀짚모…

이슈포토

알듯 모를 듯 커플룩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어깨 슬쩍 오프숄더
로맨스 위 브로맨스
천차만별 남자슈트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센치한 블라우스
보고 싶잖아 "그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