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사회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온라인 접수 오늘(21일) 선착순 진행…참가비는?
2017. 03.21(화) 10:20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2017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온라인 참가 신청이 21일, 22일 양일 간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2017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마라톤 대회가 오는 4월 16일 부산에서 열린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이번 대회는 부산의 랜드마크인 광안대교 위를 달리는 환상적인 코스는 물론 부산 시민들의 넘치는 열정과 독특한 개성을 충족시켜줄 이벤트 가득한 대회로 꾸며질 예정이다.

올해 대회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10K 코스 외에 매년 증가하는 여성 참가자를 위해 ‘우먼스 8K(WOMEN’S 8K)’코스를 신설하는 등 여성 러너들만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총 2000명의 여성 러너들이 참여하는 ‘우먼스 8K’코스는 에너지, 부스트, 스타일 총 3가지 그룹으로 나눠 레이스를 진행하게 되고, 대회 종료 후 그룹별 평균 기록으로 우승 그룹과 우승자를 시상할 예정이다.

또한 대회 전에는 부산 BCS광복, 신세계 센텀 매장 등 에서 여성 참가자를 대상으로 요가, 트레이닝 등 마라톤 대회 준비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며, 대회 전날인 4월 15일에는 가수 씨엘을 포함한 셀러브리티들이 여성 러너들이 함께하는 마이런 전야제 ‘HTC 나이트’도 개최될 예정이다.

대회 참가 매장 접수는 지난 10일 오전 11시부터 12일 아디다스 명동, 코엑스, 광복, 부산대, 신세계 센텀시티 등 주요 10개 매자응ㄹ 통해 진행됐으며, 온라인 참가 신청은 21일과 22일 양일 간 선착순으로 1만3000명을 모집하게 된다. 참가 신청은 예스24를 통해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마이런 부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회 참가비는 4만원이며 일부는 추후 부산시체육발전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아디다스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키워드 : 마이런 | 부산
소지섭 “‘군함도’는 상업영화, 재밌게 …
박보검 vs 유승호 25세 동갑내기, 셔…
[한규리 이미지메이킹] 펜타곤, 데뷔부터…

이슈포토

어깨 슬쩍 오프숄더
로맨스 위 브로맨스
보고 싶잖아 "그거"
설렘 가득한 웨딩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트렌치코트 딜레마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센치한 블라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