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장재인, 1년 8개월 만에 컴백…고혹적 여인 변신
2017. 04.07(금) 13:33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가수 장재인이 1년 8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한다.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7일 장재인이 오는 13일 신곡 ‘까르망(Carmin)’을 발표하고 컴백에 나선다고 밝혔다.

장재인의 이번 신곡은 지난 2015년 미니 앨범 ‘리퀴즈(LIQUID)’, 같은 해 8월 싱글 ‘러브 미 두(Love Me Do)’ 이후 약 1년 8개월 만이다.

이날 공개된 첫 비주얼 포토에서 장재인은 확 달라진 분위기와 스타일로 새로운 변신을 예고했다. 가녀린 목과 어깨선을 드러낸 오프숄더 의상을 입고, 붉은 립스틱을 바른 장재인은 한층 고혹적이고 성숙한 여인의 향기를 풍겼다. 이날 이미지에서는 뒷모습과 옆모습만 공개해 비주얼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곡명 ‘까르망’은 진홍빛을 뜻하는 프랑스어로, 이번 신곡의 주요 테마이자 콘셉트다. 지난 앨범에서 프렌치 포크 스타일로 세련되면서 깊이 있는 음악을 보여준 장재인은 이번에도 프렌치 감성을 이어가면서 좀 더 대중적인 느낌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장재인은 공백 기간에 여행, 영화 감상 등 다양한 경험을 하면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과거 투병으로 잠시 활동을 쉬었던 만큼 꾸준히 운동하며 건강을 유지하는 데 힘썼고, 틈틈이 음악 작업도 이어갔다.

드라마 ‘킬미, 힐미’ OST ‘환청’으로 사랑 받은 장재인은 이후 ‘밤을 걷는 선비’ ‘리멤버-아들의 전쟁’ ‘굿와이프’ ‘쇼핑왕 루이’ 등 다수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OST 신흥 강자로서 존재감을 보여줬고, 올 초 MBC ‘듀엣가요제’에 출연하기도 했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키워드 : 듀엣가요제 | 장재인
[5분 인터뷰] ‘슬감’ 문래동 카이스트…
[스타일리스트 say] ‘흑기사’ 장미희…
[이슈 위클리] 워너원 박지훈 박우진 ‘…

이슈포토

어깨 슬쩍 오프숄더
2016 셔츠전성시대
보고 싶잖아 "그거"
설렘 가득한 웨딩
센치한 블라우스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데님 핫 트렌드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