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

오마이걸 유아 vs 지호 vs 비니 여친룩 끝판왕 ‘봄의 여신’ 거듭나는 TIP
2017. 04.12(수) 21:51
오마이걸 유아 지호 비니
오마이걸 유아 지호 비니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다시금 따스한 날씨가 시작된 가운데 내일 오후에는 시원한 봄비 소식이 전해졌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남자 친구와 데이트에 나서는 여성이라면 깔끔한 여친룩을 연출하기에 오마이걸 유아, 지호, 비니의 룩을 따라 입는 것만큼 좋은 방법이 없을 터.

유아는 하늘하늘한 화이트 블라우스에 A라인으로 떨어지는 데님 버튼 스커트로 합을 맞췄다. 블라우스를 스커트 안에 넣어 입어 잘록한 허리를 강조하고 당고머리로 높이 올려 묶은 헤어스타일이 청순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완성했다.

지호는 스트라이프 와이드 커프스 롱 슬리브 셔츠에 A라인 브라운 스웨이드 스커트를 입었다. 긴 머리를 길게 풀어 내리고 7:3 가르마를 타 전체적으로 걸리시한 분위기를 보여줬다.

비니는 셋 중 가장 발랄한 룩을 스타일링 했다. 화이트 프릴 블라우스 위에 니트를 레이어드 해 입고 핑크 테니스 스커트를 입어 사랑스러운 여친룩을 스타일링 했다.

이때 세 명 모두 까만 양말에 로퍼 혹은 워커를 신는 것으로 탄탄한 각선미를 강조했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티브이데일리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5
[스타 카피] 여자친구 예린 ‘배낭여행족…
[응답하라 셀럽뷰티] 한예리, 메이크업부…
펫팸족 천만명 시대 “반려동물도 가족”,…

이슈포토

트렌치코트 딜레마
센치한 블라우스
로맨스 위 브로맨스
보고 싶잖아 "그거"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설렘 가득한 웨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