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프로듀스101 시즌2’, 시즌1 대비 투표 수 3배 증가…총 영상 3천만 뷰 돌파
2017. 04.13(목) 14:41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프로듀스101 시즌2’가 첫 방송부터 높은 화제성을 보여줬다.

지난 7일 첫 방송된 케이블TV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1회에서는 각양각색 끼와 매력을 갖춘 101명의 연습생들과 카리스마 넘치는 국민 프로듀서 대표 보아, 트레이너 군단의 활약이 펼쳐졌다.

이날 첫 방송과 동시에 국민 프로듀서들이 참여한 첫 투표가 실시되고, 방송 끝에 투표결과에 따른 연습생들의 첫 순위가 공개됐다. 제작진에 따르면 첫 방송 당일 투표 수는 시즌1 대비 3배 증가하며 높은 관심을 얻었다. ‘프로듀스101’은 매주 방송 말미 현재까지의 투표 순위를 실시간으로 보여줄 계획이다.

또한 첫 방송부터 TV 화제성 비드라마 부문 1위에 오르며 저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지난 1일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발표에 따르면 ‘프로듀스101 시즌2’는 점유율 15.32%로 비드라마 부문 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여기에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프로듀스101 시즌2’ 관련 동영상의 총 조회 수는 3350만 건을 돌파했다.

제작진은 “첫 방송부터 시청자 분들이 뜨거운 관심과 많은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 2화에서는 더욱 다양한 연습생들의 퍼포먼스 평가가 펼쳐지고, 주제곡 ‘나야나’ 퍼포먼스를 준비하는 연습생들의 합숙 이야기도 그려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모든 연습생들이 국내 최고, 더 나아가 글로벌 아이돌이라는 같은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연습생들의 열정과 노력을 생생하게 보여드리겠다”며 “실력 있고 매력 있는 연습생들을 발굴하고 K팝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도모하는 ‘프로듀스101’은 무엇보다 시청자 참여가 무척 중요하다. 앞으로도 국민 프로듀서님들의 열정적인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프로듀스101 시즌2’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net 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5
키워드 : 프로듀스101
‘군주’ 유승호 “작품 잘 돼서 다행…부…
장동건파 vs 송중기파 ‘셔츠 패션’ 나…
[바캉스 기획] 여름휴가 필수품 ‘밀짚모…

이슈포토

어깨 슬쩍 오프숄더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천차만별 남자슈트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데님 핫 트렌드
로맨스 위 브로맨스
설렘 가득한 웨딩
보고 싶잖아 "그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