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프로듀스101 시즌2’ 퍼포먼스 평가, 보아 “A반 생각보다 별로” 독설 이유는?
2017. 04.14(금) 11:38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프로듀스101 시즌2’ 연습생들의 끼가 드러난 퍼포먼스 평가가 펼쳐진다.

14일 방송되는 케이블TV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2회에서는 지난 주 등장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은 ‘힙통령’ 장문복부터 센터남으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이대휘까지, 뜨거운 화제를 몰고 온 연습생들의 퍼포먼스 평가가 공개된다.

퍼포먼스 평가 결과를 토대로 A부터 F까지 레벨을 부여 받은 연습생들은 개인의 수준에 따른 체계적인 합숙 트레이닝을 시작한다. ‘프로듀스101 시즌2’의 주제곡 ‘나야나(PICK ME)’ 무대를 준비하며 노래와 댄스 연습에 열정적으로 매진하는 연습생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 전망이다.

이번 합숙 트레이닝에서는 보컬, 댄스, 랩 트레이너들이 연습생들에게 주제곡 ‘나야나’를 꼼꼼하고 자세하게 가르쳐 줄 예정으로, 방송을 본 시청자들 사이에서도 ‘나야나’ 댄스 열풍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실력이 미진한 연습생을 향해 혹독한 평가를 내리는 보컬 트레이너 이석훈, “왜 준비가 아무것도 안되어 있냐”고 날카롭게 말하는 댄스 트레이너 가희 등의 모습이 담겨 치열한 합숙 트레이닝을 통해 성장할 연습생들의 모습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국민 프로듀서 대표 보아가 “A반이 생각보다 별로였다”고 냉정한 평가를 전하는 모습도 엿보여 합숙 트레이닝 중 실시되는 레벨 재평가로 어떤 반전의 결과가 나올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프로듀스101 시즌2’는 이날 밤 11시에 방송된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CJ E&M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키워드 : 이대휘 | 장문복 | 프로듀스101
[스타 직격톡] 블랙리스트 문성근 김여진…
“엑소부터 워너원까지”, 레드카펫 vs무…
다이아 정채연부터 트와이스 나연까지, 가…

이슈포토

어깨 슬쩍 오프숄더
트렌치코트 딜레마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로맨스 위 브로맨스
데님 핫 트렌드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천차만별 남자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