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응답하라 셀럽뷰티] ‘시카고 타자기’ 유아인 리젠트 헤어, “이 외모 현실입니까?”
2017. 04.18(화) 14:32
시크뉴스 포토
[매경닷컴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유아인의 현실성 없는 외모가 화제다. 케이블TV tvN ‘시카고 타자기’ 속 유아인은 패셔니스타라는 수식어에 걸맞는 스타일리시한 외모를 자랑한다.

그는 극중 스타 작가라는 직업에 어울리는 분위기 넘치는 헤어스타일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소설에서 튀어나온 듯한 멋스러운 헤어스타일은 캐릭터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핵심 요소.

유아인은 리젠트에서 벗어난 업그레이드 버전의 긴 남자 머리로 영국 신사의 분위기를 연출했다. 우아하게 옆가르마를 타고 흐르는 헤어스타일로 왕족 분위기를 강조하고 있는 것. 러프한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컬 크림을 발라서 입체적으로 스타일링을 마무리했다.

파인트리의 정준원장은 일반인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유아인의 헤어스타일에 대해 “껌 왁스나 소프트 왁스를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고 귀띔했다.

전문가가 제안하는 응용 방법은 2가지. 먼저 뿌리부터 안쪽부터 컬을 만드는 방법이다. 또 한군데가 아닌 지그재그 방향으로 말아서 자유분방한 느낌을 낼 수 있다.

정준 원장은 “사회와 문화와 경제적인 요소들이 어우러져서 남성 헤어의 트렌드가 변화한다”며 “경제가 어려울수 록 다양한 시도를 하는 사람이 많아진다. 우울하고 힘든 시기에 자신을 강하게 어필하고 싶을 때 추천하는 스타일이다. 분위기 전환도 되고 자신만의 욕구를 표출하기에 제격”이라고 밝혔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시카고 타자기’ 공식 페이스북]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5
키워드 : 리젠트 헤어 | 시카고 타자기 | 유아인 머리
[이슈 VIEW] 온유 성추행 논란·태연…
[5분 인터뷰] 장동건 “‘신사의 품격’…
‘공범자들’ 박스오피스 8위, 과거 흥행…

이슈포토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천차만별 남자슈트
2016 셔츠전성시대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센치한 블라우스
트렌치코트 딜레마
데님 핫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