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듀엣가요제’ 두진수, 팝페라 아이돌 파라다이스로 데뷔…18일 앨범 발매
2017. 04.19(수) 17:35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국내 첫 팝페라 아이돌 그룹 파라다이스가 데뷔했다.

파라다이스는 지난 18일 첫 번째 싱글 앨범 ‘웰컴 투 파라다이스(welcome to paradise)’를 발매했다.

팝페라란 팝과 오페라를 결합한 말로, 대중적이지 않은 오페라를 보다 익숙한 팝으로 부른 형태를 말한다. 오페라의 성악 발성으로 노래를 부르되 대중이 이해하기 쉬운 팝의 편곡을 따른 스타일이다.

파라다이스는 틀에 얽매이지 않고 다양성 있는 음악들을 마치 낙원에 있는 것처럼 대중의 마음을 편안하게 하겠다는 포부로 팀명을 지었다.

파라다이스는 훈, 진수, 승진, 성찬 등 총 4명으로 구성됐다. 이 가운데 리더 훈은 SBS ‘판타스틱 듀오’에 ‘심쿵 성악가’로 출연했으며, 멤버 두진수는 MBC ‘듀엣가요제’에 걸그룹 EXID 멤버 솔지의 훈남 파트너로 출연, 설 특집 파일럿과 1회 우승 팀에 등극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성악을 전공한 승진, 훈, 진오의 발성과 오페라적인 감성, 대중가요와 팝 음악으로 다져진 진수의 트렌디함으로 구성된 이들은 이번 앨범을 시작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리더 훈은 “파라다이스 멤버들과 클래식의 대중화로 대중에게 조금 더 쉽게 다가가며 노래뿐만 아니라 연기, DJ, 모델 등 다양한 분야의 만능 엔터테이너로 성장하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HL컴퍼니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키워드 : 두진수 | 듀엣가요제 | 파라다이스

이슈포토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천차만별 남자슈트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어깨 슬쩍 오프숄더
2016 셔츠전성시대
로맨스 위 브로맨스
데님 핫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