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시규어로스부터 이적까지…‘2017 지산 밸리록 페스티벌’ 2차 라인업 공개
2017. 04.20(목) 09:17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2017 지산 밸리록 뮤직앤드아츠 페스티벌’(이하 ‘밸리록’)이 2차 라인업을 발표했다.

‘밸리록’은 지난 19일 오후 2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이번 ‘밸리록’에는 아이슬란드 국보급 밴드 시규어 로스, 대세 R&B 뮤지션 갈란트, 영국에서 가장 주목 받는 신예밴드 아마존스, 트로피컬 사운드의 아이콘 골드룸 등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해외 아티스트 4팀과 한국을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 이적, 밴드계의 댄스 유발자 칵스, 대중음악계의 슈퍼 루키 잔나비, 국내 최정상의 전자음악 밴드 글렌체크 등 실력과 인기를 겸비한 국내 뮤지션 4팀까지 총 8팀이 2차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밸리록’은 네이버 V앱의 V 페스티벌 채널을 통해 독특하고 파급력 있는 라인업 공개 방식으로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이번 생중계는 음악적 지식과 화려한 입담을 겸비한 밴드 소란의 보컬 고영배와 ‘역주행의 아이콘’이자 올해 ‘밸리록’에 참여 예정인 신현희와 김루트가 MC를 맡아 라인업 발표 및 아티스트 소개를 진행해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또한 세계마술사협회 역대 최연소 마술사상 수상자인 매직테이너 하재용의 환상적인 마술과 함께 공개, 페스티벌 전부터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밸리록’은 오는 7월 28일부터 30일까지 경기도 이천의 지산리조트에서 개최되며 2차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 네이버 N 예약 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CJ E&M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5
키워드 : 지산밸리록페스티벌
‘군주’ 유승호 “작품 잘 돼서 다행…부…
장동건파 vs 송중기파 ‘셔츠 패션’ 나…
[바캉스 기획] 여름휴가 필수품 ‘밀짚모…

이슈포토

알듯 모를 듯 커플룩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로맨스 위 브로맨스
2016 셔츠전성시대
센치한 블라우스
설렘 가득한 웨딩
어깨 슬쩍 오프숄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