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립스틱 프린스2’ 소유, SF9 로운 향한 ‘사심’ 폭발 “잘생겼다는 얘기에 출연”
2017. 04.20(목) 11:06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립스틱 프린스2’에 걸그룹 씨스타 소유가 출연한다.

20일 방송되는 케이블TV 온스타일 ‘립스틱 프린스2-초밀착 터치 스캔들’에는 소유가 프린세스로 출연한다. 허스키한 목소리로 등장 전부터 존재감을 드러낸 소유는 털털한 매력을 한껏 선보인다. 또 지난주 팀 메이크업 대결에서 패한 김희철, 빅스 엔, SF9 로운, NCT 쟈니는 벌칙으로 하이힐을 신고 등장해 시작부터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립스틱 프린스2’ 출연 이유로 “로운이 잘생겼다는 이야기를 들었기 때문”이라고 대답한 소유는 로운과의 상황극에서 부끄럼 많은 소녀의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소유는 등장 전부터 “모두 나와 입 맞추고 싶어 한다”는 충격 발언을 하는가 하면 즉석에서 프린스들과 ‘썸’을 부르기도 했다. 토니와 김희철은 장난스런 노래로 웃음을 안긴 반면 엔은 달달한 목소리로 완벽한 노래를 선보였다는 후문.

이어진 메이크업에서는 멤버들이 소유가 주문한 최고난도의 ‘미국 언니’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위해 고군분투 한다. 20일 밤 9시 40분 방송.

[김다운 기자 news@fahsionmk.co.kr / 사진=온스타일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어깨 슬쩍 오프숄더
2016 셔츠전성시대
보고 싶잖아 "그거"
센치한 블라우스
트렌치코트 딜레마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데님 핫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