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엠카운트다운’ 오늘(20일) 다이아·정기고·이해리·예성 컴백 무대 첫 공개
2017. 04.20(목) 11:08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엠카운트다운’에 걸그룹부터 솔로까지 다양한 가수들의 컴백 무대가 최초 공개된다.

20일 방송되는 케이블TV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다이아, 정기고, 이해리, 예성의 무대가 펼쳐진다.

이날 다이아는 새 앨범 수록곡 ‘남.사.친’과 타이틀곡 ‘나랑 사귈래’ 무대를 공개한다. 이모티콘을 연상케 하는 안무로 귀여움을 강조한 ‘남사친’과, 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타이틀곡 ‘나랑 사귈래’의 무대가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정기고의 신곡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ACROSS THE UNIVERSE)’도 만날 수 있다. ‘어크로드 더 유니버스’는 트렌디한 멜로디에 정기고의 로맨틱한 창법이 더해져 곡의 느낌을 살린다. 또한 정기고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본격적인 솔로 가수로 첫 발을 내딛는 다비치 이해리의 무대도 마련했다. ‘패턴(PATTERN)’을 통해 이해리의 변화된 음색을 들을 수 있으며, ‘미운 날’은 서정적인 멜로디인 발라드로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감미로운 목소리로 여심을 저격할 슈퍼주니어 예성의 무대도 최초로 공개된다. ‘봄날의 소나기’는 헤어진 사람과의 기억이 가슴을 아프게 한다는 내용으로 예성의 애절한 목소리가 어우러졌다.

이 밖에도 베리굿, 울랄라세션, 소년24 유닛 블랙, 보너스베이비, SF9, 구구단, 몬스타엑스, 프리스틴, 오마이걸, 라붐, EXID, 틴탑, 정은지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이날 스페셜 MC로는 EXID 하니, 프리스틴 결경과 나영이 나선다. 20일 오후 6시 방송.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CJ E&M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5
키워드 : 다이아 | 엠카운트다운 | 정기고
[뷰티인사이더] 나인뮤지스 ‘기억해’ M…
‘컴백’ 마마무의 이유 있는 허세 “눈과…
‘하루’ 김명민 “첫 타임 루프 영화, …

이슈포토

보고 싶잖아 "그거"
설렘 가득한 웨딩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2016 셔츠전성시대
데님 핫 트렌드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로맨스 위 브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