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너목보4 미리보기] 김종국, 김희철 깐족거림에 폭발 “프로그램 사상 처음”
2017. 04.20(목) 15:32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가 ‘너의 목소리가 보여4’에 출연해 음치를 색출한다.

20일 방송되는 케이블TV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4’ 8화에는 슈퍼주니어 이특 희철 예성 신동이 출연해 넘치는 끼와 물오른 예능감을 발휘한다.

이날 김희철은 미모의 미스터리 싱어가 등장하자 좋아하는 마음을 주체하지 못하고 야단스럽게 구는가 하면, 개인기로 매력을 발산하는 등의 모습을 보였다. 이에 과연 슈퍼주니어가 집중력을 발휘해 실력자를 제대로 찾아낼 수 있을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또 김희철은 당사자의 동의 없이 MC 김종국과 ‘실력자 추리 커피 내기’를 하는 등 녹화 내내 까불다가 김종국을 폭발시키기도 했다. 급기야 김종국은 김희철을 MC석 밖으로 끌고 나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프로그램 관계자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4’에서 김종국을 폭발시킨 가수는 김희철이 처음이다. 큰 웃음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며 “신곡을 발표한 예성과 음치수사대로 활약 중인 신동의 추리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20일 밤 9시 40분 방송.

[김다운 기자 news@fahsionmk.co.kr / 사진=Mnet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5
[이슈 VIEW] 온유 성추행 논란·태연…
[5분 인터뷰] 장동건 “‘신사의 품격’…
‘공범자들’ 박스오피스 8위, 과거 흥행…

이슈포토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로맨스 위 브로맨스
알듯 모를 듯 커플룩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트렌치코트 딜레마
2016 셔츠전성시대
설렘 가득한 웨딩
스웨터 vs 스웨트셔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