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김영철X홍진영 ‘따르릉’ 공개…중독성·흥 잡은 EDM 트로트
2017. 04.20(목) 17:15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방송인 김영철과 트로트 가수 홍진영이 부른 ‘따르릉’이 공개됐다.

김영철과 홍진영은 20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따르릉’ 음원을 발매했다.

‘따르릉’은 홍진영이 작사, 작곡하고 드라마 ‘도깨비’ OST를 작곡한 로코베리가 편곡한 일렉트롯(일렉트로닉+트로트)으로, EDM사운드와 트로트가 만나 듣고만 있어도 어깨가 들썩이는 중독성 강한 곡이다.

김영철은 맛깔스러운 창법으로 트로트를 완벽하게 소화했고, 여기에 소속사 수장인 가수 윤종신이 인트로에 특별 참여해 애정을 보탰다.

함께 공개된 앨범 재킷 이미지는 김영철이 SNS를 통해 누리꾼들에게 직접 투표를 받아 선정됐으며, 코믹함을 이끌어내는 복고풍의 분위기로 기대를 더하고 있다.

김영철과 홍진영의 ‘따르릉’ 음원 제작은 지난 5일 MBC ‘라디오스타’ 방송 이후 일사천리로 진행됐다. 당시 홍진영은 자작곡인 ‘따르릉’을 방송인 허경환에게 제안했으나 거절당한 사연을 공개 한 바 있다. 이어 방송 직후 적극적인 관심을 보인 김영철은 허경환과 뜻밖의 SNS 공개 오디션을 치렀고, 누리꾼들의 지지를 받으며 ‘따르릉’의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따르릉’은 김영철이 부른 버전과 홍진영이 부른 작곡가 버전 두 곡으로 발매됐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키워드 : 김영철 | 홍진영

이슈포토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보고 싶잖아 "그거"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설렘 가득한 웨딩
알듯 모를 듯 커플룩
로맨스 위 브로맨스
천차만별 남자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