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나혼자산다 미리보기] 박나래, ‘트로트 여신’ 부터 ‘양치 숙면’까지 ‘3단 변신’
2017. 04.20(목) 18:36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오는 2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201회에서는 극과 극의 모습으로 변신하는 박나래의 밤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박나래는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드레스 요정에 등극했다. 이어 이번 주에는 트로트의 여신부터 양치 숙면자에 이르는 팜므파탈 매력을 폭발시킬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 속 박나래의 첫 번째 변신은 트로트 여신이다. 그녀는 구성진 트로트 가락과 찰진 표정으로 노래의 맛을 더하면서 섹시함을 뿜어내고 있다. 이를 본 전현무는 “전율이 오른다”며 극찬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어 박나래는 변신 2단계로 복분자 요정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그녀는 과거 나래바에서 회원들에게 야관문주를 대접했던 것에 이어 고창에서 직접 공수해온 복분자주로 회원들의 사기를 진작시켜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마지막 3단계에서는 박나래의 적나라한 취침 자세가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그녀는 숙취로 인해 자유분방한 취침 포즈를 하고 있는 가운데 입에 칫솔을 문 채 잠들어 폭소를 자아낸다. 특히 숙취 양치로 눕방의 신기원을 보여줄 것을 예고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오는 21일 밤 11시 10분 방송.

[김다운 기자 news@fahsionmk.co.kr / 사진=MBC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영화의상 STORY] 패피 김민희의 ‘…
[이슈 위클리] 워너원 도시락 논란부터 …
[공유 룩북] ‘도깨비’ 김신의 ‘낭만 …

이슈포토

알듯 모를 듯 커플룩
보고 싶잖아 "그거"
센치한 블라우스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천차만별 남자슈트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데님 핫 트렌드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