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잡스’ 노홍철 “과거 담낭 용종 수술…지금 쓸개 없다”
2017. 04.20(목) 19:50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방송인 노홍철이 담낭 용종 제거 수술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20일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잡스’에는 여섯 번째 게스트로 서울대학교병원 응급의학과 송경준, 분당차병원 응급의학과 제상모, 이대목동병원 응급의학과 남궁인이 출연했다.

이날 MC 노홍철은 과거 담낭 용종을 제거한 얘기를 조심스레 꺼내 눈길을 끌었다. 노홍철은 “과거 암 병동에 입원한 적 있다. 담낭에 용종이 생겼는데 이게 자라서 암일 확률이 있다고 했다. 다행히 암이 아닌 담낭 용종이었고 제거해서 현재는 쓸개가 없는 상태”라고 밝혔다.

이어 “부모님이 걱정하실까봐 아무에게도 알리지 않았다. 하지만 의사는 나에게 병명을 알려주지 않은 채 계속 보호자를 데려오라고 하더라”고 털어놓았다.

이에 송경준 교수는 “규칙이 정해진 건 아니지만 가급적 환자 본인의 정보는 직접 알도록 전달하는 걸 원칙으로 한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 다를 경우가 있다”고 설명했다. 20일 밤 9시 30분 방송.

[김다운 기자 news@fahsionmk.co.kr / 사진=JTBC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5
[이슈 VIEW] 온유 성추행 논란·태연…
[5분 인터뷰] 장동건 “‘신사의 품격’…
‘공범자들’ 박스오피스 8위, 과거 흥행…

이슈포토

로맨스 위 브로맨스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어깨 슬쩍 오프숄더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데님 핫 트렌드
2016 셔츠전성시대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