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발칙한 동거 미리보기] 블락비 피오, 홍진영 위한 ‘인간 안전바’로 여심 저격
2017. 04.20(목) 21:22
MBC ‘발칙한 동거-빈방 있음’
MBC ‘발칙한 동거-빈방 있음’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발칙한 동거’의 블락비 피오가 ‘오빠미’ 넘치는 행동으로 설렘을 선사한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서는 ‘프로 반칙러’이자 겁쟁이 3인방으로 등극한 피오-김신영-홍진영의 좌충우돌 놀이공원 봄나들이 2탄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세 사람은 무서운 놀이기구 탑승을 피하기 위해 각종 반칙을 일삼으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번 주에는 또 다시 놀이기구에 탑승한 세 사람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탑승 전부터 홍진영은 “언니 때문에 지금 이지경인 거 아니야”라며 무서움을 참지 못해 설움을 폭발 시켰고 김신영은 잔뜩 겁에 질린 표정으로 놀이기구에 올랐다.

특히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에서 피오는 “내가 잡고 있어. 괜찮아”라며 잔뜩 고개를 숙인 홍진영을 다독이고 아찔한 높이에 롤러코스터가 도착하자 홍진영 앞으로 자신의 팔을 내밀어 ‘누나 전용 안전바’를 자처해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또한 먹이를 먹는 기린의 모습에 깜짝 놀란 피오의 모습과 함께 롤러코스터에 탄 김신영이 세차게 부는 바람을 온 얼굴로 받아내는 모습까지 공개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21일 밤 9시 30분 방송.

[김다운 기자 news@fahsionmk.co.kr / 사진=MBC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5
[이슈 VIEW] 온유 성추행 논란·태연…
[5분 인터뷰] 장동건 “‘신사의 품격’…
‘공범자들’ 박스오피스 8위, 과거 흥행…

이슈포토

센치한 블라우스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보고 싶잖아 "그거"
알듯 모를 듯 커플룩
2016 셔츠전성시대
로맨스 위 브로맨스
설렘 가득한 웨딩
스웨터 vs 스웨트셔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