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전소미 “‘프듀101 시즌2’에 절친 참가, 있는 그대로 보여주라고 조언” [시크포토]
2017. 04.21(금) 10:17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출신 전소미가 성숙한 매력을 뽐냈다.

한 패션 매거진은 21일 아이오아이 활동 종료 후 솔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전소미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전소미는 화보에서 하고 기분 좋은 에너지를 뽐냈다. 또한 리드미컬한 포즈와 풍부한 표정으로 다양한 장면을 만들어 냈다.

화보와 함께 진행 된 인터뷰에서 전소미는 “누구라도 화장을 하지 않은 모습이 제일 예쁜 것 같다. ‘나는 못생겼어’라고 말하는 친구들에게 ‘너, 매력 있는데?’라는 말을 많이 한다”며 사람들은 다 각자의 매력이 있다고 말했다.

또한 “현재 방송되고 있는 ‘프로듀스101 시즌2’의 출연자 중에 친한 친구가 있다. 그 친구에게 방송에서 누군가에게 잘 보이려고 애쓰지 말고 그냥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 주라고 말했다”며 “솔직하고 자유분방하면서도 선을 딱 지킬 때, 사람들이 좋아해 주는 것 같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전소미는 현재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2’에 출연 중이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하퍼스바자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5
키워드 : 아이오아이 | 전소미 | 프로듀스101
[이슈 VIEW] 온유 성추행 논란·태연…
[5분 인터뷰] 장동건 “‘신사의 품격’…
‘공범자들’ 박스오피스 8위, 과거 흥행…

이슈포토

센치한 블라우스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보고 싶잖아 "그거"
설렘 가득한 웨딩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트렌치코트 딜레마
2016 셔츠전성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