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쇼미더머니6’ 역대 최다 지원자 몰렸다…29일 1차 예선
2017. 04.21(금) 13:30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쇼미더머니6’에 역대 최다 지원자가 몰렸다.

케이블TV Mnet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6’ 측은 21일 “이번 시즌에 1만2000여 명이 넘는 지원자가 몰렸다”고 밝혔다.

지코&딘, ‘타이거JK&Bizzy, 다이나믹듀오, 박재범&도끼가 합류해 역대 최강 라인업을 구축한 ‘쇼미더머니6’는 지난해 9000명이 지원한 데 이어 이번 시즌에는 1만2000여 명이 넘는 지원자가 몰려 역대 최대 규모를 자랑함은 물론, 실력파 래퍼들이 대거 출사표를 던져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섰다.

지원자가 폭주함에 따라 1차 예선은 작년과 동일하게 이틀에 걸쳐 진행된다. 오는 29일과 30일 양일 간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리며 예선 당일 현장 지원도 가능하다. 1차 예선의 지원자들은 프로듀서에게 무반주로 자작 랩을 심사 받는다.

‘쇼미더머니6’ 관계자는 “29일 오전 오프닝쇼는 역대 최고를 자랑하는 프로듀서 군단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최다 지원자가 몰리고 최고의 프로듀서가 함께하는 만큼 1차 예선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쇼미더머니6’ 미국 예선은 LA와 더불어 시즌 최초로 뉴욕에서도 진행된다. 방식은 한국 예선과 같으며 현지 시각으로 다음 달 6일 뉴욕 브루클린 스튜디오(BROOKLYN STUDIOS), 같은 달 9일 LA 앤더슨 웨어하우스(ANDERSON WAREHOUSE)에서 치러질 예정이다.

‘쇼미더머니6’는 올해 중순 방송된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CJ E&M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키워드 : 쇼미더머니6
[영화 VS] ‘강철비’‧‘신…
[워너원 STYLE] 12월 14일 허그…
12월 14일 허그데이, 트와이스 하트하…

이슈포토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2016 셔츠전성시대
로맨스 위 브로맨스
천차만별 남자슈트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데님 핫 트렌드
보고 싶잖아 "그거"
어깨 슬쩍 오프숄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