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시카고 타자기’ 3-4회 축약 편성, 오늘(21일) 70분 특별 방송
2017. 04.21(금) 14:21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시카고 타자기’가 5~6회 방송에 앞서 지난 3~4회를 축약, 특별 편성해 방송한다.

케이블TV tvN 금토드라마 ‘시카고 타자기’(연출 김철규, 극본 진수완) 측이 3~4회를 축약한 70분 특별판을 방송한다. 오늘(21일) 저녁 6시 40분 방송되는 이 분량은 일반적으로 하이라이트가 3~5분 남짓 짧은 것과는 달리, 이번 ‘시카고 타자기’ 하이라이트는 지난 주 방영한 3, 4회를 약 70분으로 축약해 특별 방송한다.

극중 스타작가 한세주(유아인 분)와 작가 덕후 전설(임수정 분), 유령작가 유진오(고경표 분)의 전생과 현생이 이어진 인연이 조금씩 베일을 벗으며 흥미를 더하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의 탄탄한 스토리 구성과 촘촘하게 배치된 복선을 다시 한 번 이해하며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제작진은 “‘시카고 타자기’를 여러 번 ‘복습’하며 즐긴다는 시청자들의 의견이 많아, 5회 방송에 앞서 드라마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3, 4회 70분 축약본을 특별 편성했다. 특히 오늘 5회 본방송에서는 그간 제시됐던 복선들의 퍼즐 조각들이 하나 둘씩 맞춰질 예정이니, 이에 앞선 축약본과 본방송을 연이어 시청하며 이를 예측하는 재미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tvN ‘시카고 타자기’는 슬럼프에 빠진 베스트셀러 작가 한세주(유아인)와 그의 이름 뒤에 숨은 유령작가 유진오(고경표), 한세주의 열혈 팬에서 안티 팬으로 돌변한 작가 덕후 전설(임수정), 그리고 의문의 오래된 타자기와 얽힌 세 남녀의 미스터리한 앤티크 로맨스를 그리고 있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방송.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tvN ‘시카고 타자기’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패션 읽기] 에이미 마약류 vs 길 음…
[스타 직격톡] 문소리·유종신이 바라본 …
[이슈 VIEW] 조영남 대작 사건, 현…

최신기사

이슈포토

센치한 블라우스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트렌치코트 딜레마
2016 셔츠전성시대
어깨 슬쩍 오프숄더
보고 싶잖아 "그거"
설렘 가득한 웨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