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마리텔 미리보기] ‘예비아빠’ 박준형 ‘생활 운동’ vs ‘코덕’ 김기수 ‘환불 메이크업’
2017. 04.21(금) 14:28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최고령 아이돌 박준형과 화장하는 남자 김기수가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한판 대결을 펼친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그룹 god의 리더이자 특유의 입담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박준형, 그리고 8년 만에 지상파에 나오는 ‘화장하는 남자’ 개그맨 김기수가 운동과 메이크업을 주제로 격돌한다.

본격적인 방송이 시작되자 박준형은 빠르게 지나가는 채팅들을 미쳐 다 읽지 못하고 앞 글자만 읽으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그는 스쿼트부터 윗몸일으키기까지 사람들이 잘못된 자세로 많이 하는 운동들의 올바른 방법을 소개하고 체형별 맞춤 운동법까지 공개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또 한 달 뒤 아빠가 되는 그는 태어날 아기가 20대가 됐을 때 70대가 된다며 그때까지 근육질 몸매를 유지하겠다고 각오를 다졌고, 예비 아빠들이 육아에 대비해 꼭 해야 하는 운동법을 소개했다.

뷰티 콘텐츠로 2000만 뷰를 돌파하며 대세 반열에 오른 김기수는 30년 동안 독학으로 습득한 각종 뷰티 팁을 쏟아낸다. 김기수는 최근 유행 중인 서양의 센 언니 메이크업과 백화점에 환불 받으러 가는 메이크업 등 평소에는 하기 힘든 강렬한 화장법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무려 8년 만에 공중파에 다시 입성한 나머지 긴장한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생방송 도중 갑자기 화장실로 달려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오는 22일 밤 11시 15분 방송.

[김다운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5
[이슈 VIEW] 온유 성추행 논란·태연…
[5분 인터뷰] 장동건 “‘신사의 품격’…
‘공범자들’ 박스오피스 8위, 과거 흥행…

이슈포토

어깨 슬쩍 오프숄더
알듯 모를 듯 커플룩
데님 핫 트렌드
설렘 가득한 웨딩
2016 셔츠전성시대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로맨스 위 브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