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아이유 “김수현, 바쁜데도 뮤비 출연 흔쾌히 허락…고마워”
2017. 04.21(금) 16:10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가수 아이유(IU)가 신곡 ‘이런 엔딩’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배우 김수현을 언급했다.

아이유의 네 번째 정규 앨범 ‘팔레트(Palette)’ 발매 기념 음악감상회가 21일 오후 서울 합정동 신한카드 판스퀘어에서 열렸다.

아이유의 이번 앨범 수록곡 ‘이런 엔딩’ 뮤직비디오에 김수현이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수현과 아이유는 드라마 ‘드림하이’와 ‘프로듀사’에 함께 출연한 인연이 있다.

아이유는 “‘이런 엔딩’은 샘김이 작곡하고 제가 가사를 쓴 곡이다. 남녀가 이별하는 상황에서 가장 전형적인 장면을 가사로 녹여냈다. 공감대를 많이 얻을 수 있지 않을까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김수현의 출연과 관련해 “개인적으로 오랫동안 알고 지냈다. 찍을 분량이 많고 남자 배우의 연기가 중요한데 도와줄 수 있냐고 했더니 흔쾌히 들어줘서 너무 감사했다. 바쁜 분인데 도와주셔서 덕분에 좋은 뮤직비디오가 나왔다”고 전했다.

아이유가 1년 6개월 만에 발매한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팔레트’와 ‘이름에게’를 비롯해 ‘밤편지’ ‘사랑이 잘’ ‘이런 엔딩’ ‘잼잼’ 등 총 10곡이 수록됐다.

아이유는 이날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앨범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활동에 나선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이미화 기자]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키워드 : 김수현 | 아이유
[패션 읽기] 에이미 마약류 vs 길 음…
[스타 직격톡] 문소리·유종신이 바라본 …
[이슈 VIEW] 조영남 대작 사건, 현…

최신기사

이슈포토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센치한 블라우스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로맨스 위 브로맨스
어깨 슬쩍 오프숄더
데님 핫 트렌드
2016 셔츠전성시대
설렘 가득한 웨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