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매력부자 구구단+예능래퍼 슬리피, 셀럽티비서 실시간으로 팬들과 소통
2017. 04.21(금) 16:36
구구단 슬리피
구구단 슬리피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대세 걸그룹 구구단의 9명 멤버들과 래퍼 슬리피가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이앤엠㈜(THE E&M, 089230)의 실시간 방송 플랫폼 셀럽티비(www.celuv.tv)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셀럽티비는 오는 25일 진행되는 특집 방송 ‘아이 앰 셀럽’(I`m Celuv)의 게스트로 후속곡 ‘레인보우’를 공개하며 인기몰이 중인 구구단과 예능에서 종횡무진 활동 중인 래퍼 슬리피를 초청해 즉문즉답 솔직 토크를 실시간으로 진행한다.

이날 방송은 슬리피 편(오후 1시)과 구구단 편(오후 3시)으로 나눠지며 개그맨 박성광이 진행을 맡아 특유의 익살스러운 모습으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첫 순서인 슬리피 편에서는 근황 토크를 시작으로 즉석에서 랩 메이킹을 선보이고 시청자들과 함께 랩을 배워보는 코너도 마련했다.

이어 구구단 편에서는 9명 멤버들이 즉문즉답으로 멤버가 본 다른 멤버의 의외의 모습을 밝히는 ‘솔직토크’와 랜덤으로 나오는 노래에 맞춰 춤을 주는 ‘1.5배 랜덤댄스’ 코너를 통해 숨겨둔 매력을 보여 줄 예정이다.

특히 보지 않고 손으로만 만져보고 어떤 물체인지 맞추는 ‘히든 박스’ 코너에서는 정답을 가장 잘 맞히는 멤버가 누구인지 채팅창에 남긴 시청자를 선정해 ‘구구단 친필 사인 CD’를 제공한다.

더이앤엠 셀럽티비 관계자는 “셀럽티비에서는 인기 셀러브리티들과 실시간 방송을 통해 평소 궁금했던 것들을 직접 질문하고 답을 들어보면서 기존 TV방송에서의 모습과 다른 일상 속 사람다운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셀러브리티를 초청해 실시간 개인방송 특유의 친밀감과 그동안 알려지지 않은 다양한 이야기와 매력을 느끼며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이미화 기자, 구구단 페이스북]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5
키워드 : 구구단 | 셀럽티비 | 슬리피
‘군주’ 유승호 “작품 잘 돼서 다행…부…
장동건파 vs 송중기파 ‘셔츠 패션’ 나…
[바캉스 기획] 여름휴가 필수품 ‘밀짚모…

이슈포토

설렘 가득한 웨딩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트렌치코트 딜레마
보고 싶잖아 "그거"
천차만별 남자슈트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어깨 슬쩍 오프숄더
알듯 모를 듯 커플룩